여러분의 상품을 Amazon.com에서 광고해보세요

아마존에서 광고를 하는 것은 여러분의 리스팅을 홍보하기 위한 쉬운 방법 중 하나입니다. 광고는 고객이 상품을 찾으며 보게 되는 검색 결과 첫번째 페이지나 상품 상세 페이지와 같은 곳에 표시됩니다. 여러분이 설정해둔 관련 키워드의 입찰가가 해당 키워드의 최대 입찰가일 때 해당 키워드로 검색한 고객의 검색 결과에 여러분의 광고가 노출됩니다. 이러한 타겟 광고는 여러분의 상품을 새로운 고객들에게 노출시킬 뿐만 아니라 판매를 최대화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아마존은 두 가지 광고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개별 리스팅을 홍보할 때 사용하는 Sponsored Products와 등록된 브랜드 오너가 브랜드 및 상품 포트폴리오를 홍보할 때 사용하는 헤드라인 검색 광고 (Headline Search Ads)가 있습니다. 

아마존에서 광고를 해야하는 이유

USA

매출 증가

아마존에 방문하는 고객들은 이미 구매할 의향이 높은 고객들입니다. 특정 아이템을 찾고 있는 고객에게 여러분의 광고를 보여줌으로써 여러분의 상품이 장바구니에 담기게 해보세요.

UK

관련성이 높은 고객에게 광고 노출

검색 키워드를 활용하여 실제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찾고 있는 고객을 타겟하여 광고할 수 있습니다.

Canada

상품 노출 증가

광고는 검색 결과 첫 페이지나 상품 상세 페이지에 표시되므로 즉각적으로 노출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Germany

자유로운 예산 통제

오직 클릭이 발생한 광고에 대해서만 요금을 지불하세요. 광고 보고서를 통해 ROI(비용 대비 성과)와 같은 광고 성과를 측정하고 광고 입찰가와 예산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 코리아 글로벌셀링 글로벌셀러 SP 아마존 광고

1.      셀러 센트럴에 로그인하여 광고(Advertising) 탭을 클릭합니다.

2.      광고를 집행할 상품을 선택합니다.

3.      전체적인 광고 예산과 더불어 클릭 당 지불 의향이 있는 입찰가를 설정합니다. 

4.      수 분 이내에 여러분의 첫 번째 광고 캠페인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보다 심도있는 광고 옵션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프리미엄 솔루션에 대해 알아보세요.

본 한국어 번역 페이지는 사용자 편의를 위해서만 제공됩니다. Amazon의 정책에 따라, 정확하고 자세한 내용 확인을 위해서는 영어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 셀러는 아마존 서비스 비즈니스 솔루션 약정서(Amazon Services Business Solutions Agreement)의 약관에 따라 아마존 Sponsored Products 신규 계정을 등록하고 활성상태로 유지해야 합니다.
  • 광고주(셀러)가 프로모션 크레딧을 받기 위해서는 광고 수수료에 대해 유효한 결제 방법을 등록해야 합니다.
  • 본 프로모션 및 프로모션 크레딧은 양도, 전매, 현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본 프로모션은 법적으로 금지된 지역의 경우 유효하지 않으며, 고의나 실수로 잘못된 정보를 기입하거나 프로모션 약관을 충족하지 않은 경우 효력을 상실합니다.
  • 아마존은 자사의 단독 재량에 따라 언제든지 본 프로모션을 폐지하거나 해당 내용을 변경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 각 Sponsored Products계정당 프로모션 크레딧 제공은 1회로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