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은 고객들이
여러분의 상품을 발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아마존 셀러인가요?
아직 셀러가 아닌가요?

여러분의 상품을 아마존에서 광고해보세요

아마존에서 광고를 하는 것은 여러분의 상품을 홍보하기 위한 쉬운 방법 중 하나입니다. 광고는 고객이 상품을 찾으며 보게 되는 검색 결과 첫번째 페이지나 상품 상세 페이지와 같은 곳에 표시됩니다.

여러분이 설정해둔 관련 키워드의 입찰가가 해당 키워드의 최대 입찰가일 때 해당 키워드로 검색한 고객의 검색 결과에 여러분의 광고가 노출됩니다.
이러한 타겟 광고는 여러분의 상품을 새로운 고객들에게 노출시킬 뿐만 아니라 판매를 최대화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아마존은 두 가지 광고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1) 개별 리스팅을 홍보할 때 사용하는 스폰서드 프로덕트 (Sponsored Products)
2) 등록된 브랜드 오너가 브랜드 및 상품 포트폴리오를 홍보할 때 사용하는 스폰서드 브랜드 (Sponsored Brands)

아마존에서 광고를 해야하는 이유

매출증가
아마존에 방문하는 고객들은 이미 구매할 의향이 높은 고객들입니다. 특정 아이템을 찾고 있는 고객에게 여러분의 광고를 보여줌으로써 여러분의 상품이 장바구니에 담기게 해보세요.
관련성이 높은 고객에게 광고 노출
검색 키워드를 활용하여 실제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찾고 있는 고객을 타겟하여 광고할 수 있습니다.
상품 노출 증가
광고는 검색 결과 첫 페이지나 상품 상세 페이지에 표시되므로 즉각적으로 노출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자유로운 예산 통제
오직 클릭이 발생한 광고에 대해서만 요금을 지불하세요. 광고 보고서를 통해 ROI(비용 대비 성과)와 같은 광고 성과를 측정하고 광고 입찰가와 예산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시작할 준비가 되셨나요?

1. 셀러 센트럴에 로그인하여 광고(Advertising) 탭을 클릭합니다.

2. 광고를 집행할 상품을 선택합니다.

3. 전체적인 광고 예산과 더불어 클릭 당 지불 의향이 있는 입찰가를 설정합니다.

4. 수 분 이내에 여러분의 첫 번째 광고 캠페인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Sponsored Products 관련 자주 묻는 질문

개요

Sponsored Products란 무엇입니까?
Sponsored Products는 타겟 광고를 사용하여 셀러가 입찰을 한 키워드를 쇼핑 고객들이 검색할 때 해당 셀러의 상품을 상위 위치에 표시함으로써 셀러가 Amazon.com에서 상품 판매를 촉진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셀러는 아마존 고객이 광고를 클릭하여 상품이 리스팅된 상세 페이지로 이동하는 경우에만 광고 집행 비용을 지불하게 됩니다.
Sponsored Products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Sponsored Products를 사용하여 Amazon.com에서 상품 판매를 촉진할 수 있습니다. 타겟 광고를 게재하면 입찰을 한 키워드로 고객들이 검색할 때 여러분의 상품을 상위 위치에 표시할 수 있습니다. 셀러는 고객이 광고를 클릭하여 상품이 리스팅된 상세 페이지로 이동하는 경우에만 광고 집행 비용을 지불하면 됩니다.

신상품, 독점 판매 상품, 상세 페이지 방문 트래픽이 적은 상품, 할인 상품, 시즌 행사 상품 등의 상품 노출을 확대하고자 하는 경우 Sponsored Products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광고는 어디에 표시됩니까?
광고는 검색 결과 페이지 또는 상품 상세 페이지에 표시될 수 있습니다. 또한 휴대폰 및 태블릿 화면에도 표시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장기적으로 Amazom.com 전반의 다양한 노출 위치로 확대 될 예정입니다.
광고가 가능한 상품 카테고리는 무엇입니까?
현재 Sponsored Products를 이용 가능한 상품 카테고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전제품 • 전자제품-휴대기기 • 사무용품 • 그림, 공예품 • 미술품 • 아웃도어 • 자동차용품 • 식료품/고급식품 • 파티오, 화초/정원 • 유아 • 핸드메이드 • 애완용품 • 뷰티 • 건강/개인관리 용품 • 신발 • 카메라 • 홈/주방 용품 • 소프트웨어 • 휴대폰/액세서리 • 산업/과학 • 스포츠 • 의류/장신구 • 여행 가방 • 공구/주택 개조 용품 • 수집품 • 영화/TV시리즈 • 완구/게임 • 컴퓨터 • 음악 • 비디오 게임 • 전자제품-오디오/비디오 • 악기 • 시계
Sponsored Products 사용을 위한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1) 활성 상태의 아마존 프로페셔널 셀러(Professional Seller)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2) 미국 내 모든 주소로 배송이 가능해야 합니다.
3) 판매 가능 카테고리에 하나 이상의 상품이 리스팅되어 있어야 합니다. 상품은 "새 상품(New)" 상태여야 합니다. 중고 상품의 경우 Sponsored Products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4) 리스팅이 바이 박스(Buy Box) 획득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바이 박스(Buy Box) 획득 조건을 충족하지 않는 상품 리스팅에 대한 광고를 생성한 경우에는 고객에게 광고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조건을 충족하지 않는 광고의 경우 셀러 센트럴의 Advertising 탭 아래 Campaign Manager에서 플래그가 표시됩니다.

비용 체계

Sponsored Products 이용료는 어떻게 됩니까?
Sponsored Products에서는 셀러가 클릭 당 비용을 산정하여 입찰하는 경매 방식 가격 모델을 사용합니다. 즉, 셀러가 직접 고객이 본인 상품의 광고를 클릭할 경우 지불하고자 하는 최대 금액을 설정합니다. 높은 입찰 금액을 설정할수록 아마존 쇼핑 고객이 키워드 중 하나를 검색할 때 광고가 표시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Sponsored Products 이용료는 어떻게 지불합니까?
두 가지 방법으로 광고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1) 아마존 셀러 계정 잔액에서 차감
신용 카드 또는 직불 카드로 청구
2) Sponsored Products를 사용하여 광고를 하면 아마존이 광고 클릭 수에 대한 비용을 청구합니다. 셀러 청구서 상에 광고 비용이 청구된다는 정보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청구서의 판매 수수료 항목에서 이러한 청구 요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셀러 계정 결제 방법
청구서 발행 대상 기간 동안의 총 광고 수수료가 셀러 계정에서 차감됩니다.
셀러 계정에 잔액이 부족하여 광고 비용을 차감할 수 없는 경우에는 아마존 계정 등록 시 지정한 신용 카드로 차액이 청구됩니다.

참고: 여러 차례의 시도에도 불구하고 신용 카드에 비용을 청구할 수 없는 경우에는 광고 계정이 결제 실패 상태로 설정됩니다.

신용카드 결제 방법
신용 카드에 비용이 청구될 때마다 청구서를 받게 됩니다. 청구서 발행일은 월 별 청구서 발행일 또는 신용 등급 (Credit ladder) 변경일 중 빨리 도래하는 날짜로 결정됩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신용 카드에 비용이 청구됩니다:

* 최초 1달러에 해당하는 클릭 수가 누적된 경우. 이 거래는 신용 카드를 검증하는 데 사용됩니다.
신용 한도 이상의 추가 클릭 수가 누적된 경우. 신용 한도는 "신용 등급(Credit ladder)"에 따라 높아집니다. 현재 신용 한도에 도달하여 정상적으로 결제를 할 때마다 신용 등급(Credit ladder)에서 신용 한도가 한 등급씩 높아집니다. 신용 등급의 기준이 되는 금액은 50달러, 150달러, 200달러, 350달러, 500달러(최고)입니다.

* 신용 한도에 관계없이 지난 달의 미결제액이 남아 있는 경우. 이 금액은 매월 3일에 청구됩니다.
참고: 각 신용 한도에 도달할 때마다 신용 카드로 비용이 청구됩니다. 신용 등급(Credit ladder)이 높아져 신용 한도가 변경될 때마다 해당 월에 2회 이상 신용 카드로 비용이 청구됩니다. 신용 한도를 초과하지 않는 월에는 비용이 한 번만 청구됩니다.
일별 예산은 어떤 방식으로 작동합니까?
광고를 표시할 각 캠페인에 대해 일별 예산을 설정합니다. 1개월 동안 지출하려는 일별 금액의 평균치를 입력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일별 예산을 100달러로 설정하는 경우 해당 월(31일로 가정)의 광고 클릭 수는 최대 3,100달러의 예산 내로 제한됩니다. 따라서 총 광고 지출액의 평균은 사전에 설정한 일 별 지출액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하루 동안 실제 일별 예산보다 더 많은 광고 지출이 발생할 수는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예산이 100달러인데 해당 월 1일의 광고 지출이 50달러였다면 2일에는 광고 지출이 150달러까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2일 동안의 총 광고 지출액이 200달러가 되므로 평균 일별 예산 한도는 100달러로 유지됩니다.

광고(Ads) 생성

광고(Ads)는 어떻게 생성합니까?
Sponsored Products를 사용하는 경우 Amazon.com의 기존 리스팅에서 광고할 상품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해당 상품에 키워드를 지정하고 클릭당 비용 입찰액을 설정합니다. 셀러 센트럴의 Advertising 탭에서 Campaign Manager를 사용하여 여러 개의 광고(Ads)를 모아 캠페인을 구성합니다. 캠페인을 구성하면 광고 결과를 세부적으로 트래킹할 수 있습니다.
광고할 상품 리스팅은 어떻게 선택해야 합니까?
Amazon.com에서 판촉할 상품을 선택합니다. 프로모션을 진행할 상품이나, 타겟 고객이 검색할 가능성이 높은 키워드에 맞춰 노출하고자 하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광고를 클릭하면 어떤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까?
광고를 클릭하는 고객은 광고 대상 상품의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상품 리스팅을 광고하면 자동으로 바이 박스(Buy Box)를 획득할 수 있습니까?
아니요. 상품이 이미 바이 박스(Buy Box) 획득 조건을 충족하는 경우에만 광고가 표시됩니다.
광고 조건을 충족하지 않는 상품은 무엇입니까?
현재 성인용 상품, 중고 상품, 리퍼비시 상품 및 폐쇄된 카테고리의 상품은 광고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