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온라인 판매를 손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 글로벌셀링

자주 묻는 질문 및 답변

아마존 글로벌셀링

개요

아마존 글로벌셀링이란 해외에 있는 일반인이나 기업체가 온라인(Amazon)에서 상품과 재고를 판매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수많은 아마존 고객들이 당신의 상품을 확인할 수 있고, 별도 자체 웹 사이트를 만들지 않고도 상품 판매를 빠르게 시작할 수 있는 등 다양한 장점이 있습니다. 아마존을 통한 온라인 판매의 혜택에 대해 자세히 확인해 보십시오.

특정 카테고리에 특정 상품을 리스팅하려는 경우에는 사전에 승인을 받아야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카테고리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법률 또는 규정 제한에 의거하여 리스팅이 금지되는 상품 (예: 처방이 필요한 의약품)도 있고, 아마존 정책에 따라 리스팅이 제한되는 상품 (예: 범죄 현장을 촬영한 사진)도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판매 제한 상품 도움말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예. 아마존의 결제 사기 방지 기능을 사용하면 사기성 상품 주문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은 고객의 문제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조치를 취해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수많은 고객의 만족도를 높여 왔습니다. 아마존은 A-to-Z 구매보증 프로그램의 범위를 마켓플레이스에서 판매 중인 셀러에게도 확대 적용합니다. 고객이 상품을 받지 못했거나 주문 또는 예상했던 것과 실질적으로 다른 상품을 받은 경우에 A-to-Z 구매 보증 프로그램이 적용됩니다.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아마존은 먼저 구매자가 셀러에게 문의하도록 합니다. 해당 셀러가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면 구매자는 A-to-Z 클레임을 접수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은 클레임을 접수한 뒤 셀러에게 클레임 세부 사항을 설명하고 주문 및 주문 처리 프로세스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를 요청하는 자동 이메일을 전송합니다. 그런 다음 클레임 합의 방법을 결정합니다. 합의 방법에는 구매자에게 주문 금액을 배상(경비는 셀러가 부담함)하는 조치도 포함됩니다.

본 페이지 아래쪽에 있는 프로페셔널 셀러(Professional Seller)로 판매 시작 또는 일반 셀러(Individual Seller)로 판매 시작 버튼을 클릭하면 즉시 원하는 셀링 계정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셀프 서비스 등록 프로세스를 시작하기 전에 다음 정보를 준비해 주십시오.

  • 사업체 명칭, 주소 및 연락처 정보
  • 청구지 주소가 유효한 해외 결제 가능 신용카드
  • 등록 프로세스 중 연락이 가능한 전화번호 
  • 세금 ID 정보 (미국 내 납세 의무자의 경우)

프로페셔널 셀러(Professional Seller)는 언제든지 계정 설정을 변경하여 일반 셀링 플랜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계정은 개설된 상태로 유지되며 아마존에서 일반 셀러(Individual Seller)로 계속 상품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량 업로드/주문 보고서, 셀러의 직접 배송비 직접 지정, 특수 리스팅 기능 등의 프로페셔널 계정 혜택은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계정을 영구적으로 탈퇴하려는 경우 셀러 서포트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리스팅 상태 기능을 사용하여 리스팅을 일시 중단하거나, 리스팅은 완전히 삭제하되 계정은 나중에 다시 사용할 수 있도록 유지할 수 있습니다. 계정을 영구적으로 탈퇴하기 전에 리스팅을 취소 및 삭제하고 모든 거래를 완료하십시오. 계정 탈퇴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

비용 체계

아마존은 두 가지 셀링 플랜을 제공합니다. 프로페셔널 셀링 플랜의 비용은 월 이용료 39.99달러 + 상품당 판매 수수료 (카테고리 별로 상이)입니다. 

매월 판매하려는 상품 수가 40개 미만인 경우에는 일반 플랜이 적합합니다. 일반 플랜에는 월 이용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대신 판매 아이템 당 0.99달러 + 기타 판매 수수료(카테고리 별로 상이)를 지불하면 됩니다. 

판매 이용 및 수수료 체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

Fulfillment by Amazon을 통해 상품 선별, 포장, 배송 및 고객 서비스 제공을 진행하는 경우에는 추가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FBA 비용체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

아마존에서는 프로페셔널 셀러(Professional Seller) 또는 일반 셀러(Individual Seller)로 상품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셀러 계정 유형

일반 셀러(Individual)

프로페셔널 셀러(Professional)

월 이용료

없음

$39.99

판매당 제반 수수료(closing fee)1

$0.99

없음

피드, 스프레드시트 및 기타 도구를 사용하여 상품 대량 리스팅

불가능

가능

주문 보고서 및 주문 관련 피드 조회 가능

불가능

가능

바이 박스(Buy Box) 획득 가능

불가능

가능

20개 이상의 오픈 카테고리에서 판매 가능

가능

가능

추가 10개 이상의 카테고리에서 판매 신청

불가능

가능

셀러의 배송비 별도 지정

불가능

가능

1기본 판매 수수료에 추가로 부과됨

월 이용료는 프로페셔널 셀링 계정에만 적용됩니다. 특별 프로모션 기간이 아닌 경우라면, 등록 프로세스를 완료하는 즉시 청구가 시작됩니다.

상품 판매

셀러 센트럴 웹 사이트를 통해 아마존 계정에서 판매와 관련된 모든 사항을 관리합니다. 셀러 센트럴은 셀링 계정을 관리하고, 상품 정보를 추가하고, 재고를 업데이트하고, 주문과 결제를 관리하는 웹 사이트입니다.

4가지 옵션을 통해 상품을 리스팅할 수 있습니다:

  • 판매하고자 하는 상품의 아마존 상세 페이지의 'Sell on Amazon' 버튼 사용
  • 셀러 센트럴의 상품 추가 기능을 사용하여 상품을 한 번에 하나씩 리스팅 
  • Excel 기반 재고 파일을 사용해 여러 상품을 동시에 리스팅
  • 아마존 마켓플레이스 웹 서비스를 사용하여 대량 업로드를 수행하고 대량 업로드 보고서 받기

주문을 받으면 아마존에서 이메일 또는 문자 메시지를 통해 알림을 보내 드립니다. 계정 설정에서 두 알림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주문을 직접 처리하는 경우 프로페셔널 셀러(Professional Seller)가 판매하는 미디어 상품(도서, 음악, 비디오, DVD, 소프트웨어 및 비디오 게임)과 일반 셀러(Individual Seller)가 판매하는 모든 상품에는 아마존이 지정한 배송 요금이 적용됩니다. 이러한 배송 요금은 구매자가 선택하는 상품 카테고리 및 배송 서비스에 따라 부과되어 셀러에게 전달됩니다. 

아마존에서 주문을 처리하는 상품의 경우에는 아마존 계정에서 판매 수수료 외에 주문 처리, 보관 및 그 외 선택적 서비스 수수료도 청구됩니다. 

Fulfillment by Amazon(FBA)을 이용하는 경우 아마존 주문 처리 센터에 상품을 보관하며, 해당 상품의 주문이 들어올 경우 아마존이 선별, 포장, 배송 및 고객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FBA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기 › 

바이 박스(Buy Box)는 고객이 장바구니에 상품을 추가하여 구매 프로세스를 시작하는 상품 상세 페이지의 박스입니다. 아마존 플랫폼의 주요 특징 중 하나는 같은 상품을 여러 셀러가 판매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여러 셀러가 "새 상품(New)" 상태의 동일 상품을 판매하는 경우 해당 상품의 바이 박스(Buy Box)를 획득하기 위해 경쟁을 할 수 있습니다. 

바이 박스(Buy Box)를 획득하고자 하는 셀러는 고객에게 계속해서 최적의 구매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는 점을 입증해야 합니다. 아마존은 셀러의 과거 판매 실적을 기준으로 셀러의 바이 박스(Buy Box) 조건 충족 여부와 획득여부를 결정합니다. 바이 박스(Buy Box) 조건은 충족하지만 바이 박스(Buy Box)를 획득하지 못한 리스팅은 더 많은 판매자의 오퍼 보기 (Other Sellers on Amazon) 상자에 표시됩니다. 아마존이 이러한 위치 별 셀러의 노출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예. 고객은 아마존의 선물 메시징 서비스를 통해 개별 상품이나 전체 주문에 대해 선물 메시지를 작성할 수 있으며, 선물 포장 서비스를 통해 주문의 각 상품에 대한 선물 포장을 선택하고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한국어 번역 페이지는 사용자 편의를 위해서만 제공됩니다. Amazon의 정책에 따라, 정확하고 자세한 내용 확인을 위해서는 영어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Fulfillment by Amazon

개요

  1. http://www.amazonservices.com/fulfillment/로 이동하여 Get Started 버튼을 클릭한 다음 지침에 따라 Fulfillment by Amazon 프로그램에 등록합니다. 
  2. 온라인 약정서에 동의한 후에는 아마존에서 주문을 처리하도록 할 상품 및 단위 수량을 미리 등록해야 합니다.
  3. 상품을 준비하고 라벨을 부착한 다음 배송을 위해 포장을 합니다.
  4. 상품을 아마존으로 배송합니다.
  5. 아마존이 상품을 수령하여 주문 처리 센터에 보관합니다.
  6. 아마존이 주문 처리 센터에서 고객에게 주문 상품을 직접 배송합니다.
프로그램에서 제외되는 상품은 아마존 서비스 비즈니스 솔루션 약정서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Fulfillment by Amazon에서는 제외되지만 Amazon.com 웹 사이트에서 판매는 할 수 있는 상품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상품에 대한 주문은 셀러가 직접 배송해야 합니다. 상품 등록 및 포장 요구 사항을 참조하십시오. 
FBA 이용을 위해 요구되는 최소 수량 기준은 없습니다. 테스트를 위해 단 한 개의 상품을 보낼 수도, 배송을 위해 트럭이 필요할 만큼 많은 양의 상품을 보내실 수도 있습니다.

비용 체계

Fulfillment by Amazon 이용 시에는 각 상품이나 거래에 대해 최대 3가지 수수료가 산정될 수 있습니다.

  1. 주문 처리 건 당 주문 수수료
  2. 선별 및 포장 수수료
  3. 중량 취급 수수료

미디어 카테고리를 제외한 모든 표준 사이즈 상품에 대해 주문 처리 건 당 수수료를 산정합니다. 이 수수료는 각 주문처리 시점마다 셀러 계정에 부과됩니다. 미디어 카테고리를 제외한 표준 사이즈 상품 주문 처리 수수료를 참고하십시오. 

Amazon.com에서 주문을 처리하는 모든 상품에 대해 선별 및 포장 수수료를 산정합니다. 수수료 금액은 다음의 두 가지 기준에 따라 달라집니다:

  • 크기와 중량: 스탠다드 사이즈와 오버 사이즈
  • 상품 카테고리: 미디어 카테고리 상품 또는 미디어 카테고리를 제외한 모든 상품

모든 상품에 대해 무게당 요금을 기준으로 중량 취급 수수료를 산정합니다.

참고: 상품 중량은 45그램 단위 (1/10 파운드) 측정합니다. 최소 중량 취급 요금은 0.01달러입니다.

아마존 주문 처리 센터에 재고가 도착하면 각 상품을 스캔하여 0.04cm 단위로 크기를 측정합니다. 매일 업무 마감 시 주문 처리 네트워크에 보관되어 있는 전체 재고의 총 합계를 기록합니다. 매월 말에 일별 재고량의 평균을 사용하여 요금을 청구합니다. 

수수료 또는 기타 지불액에 대해 청구서가 발행될 수 있습니다. 셀러는 신용 카드 정보를 제공해야 하며, 아마존 판매 계정에 잔고가 부족할 경우 FBA수수료가 등록된 신용카드로 결제될 수 있습니다. 대개 판매 계정으로 입금되는 판매대금에서 FBA수수료가 차감되며, 셀러에게 지급되는 금액에서 수수료가 원천 징수됩니다. 

상품 준비 및 배송

중요: 다음의 안전 요구 사항 및 상품 관련 제한을 준수하지 않으면 아마존 주문 처리 센터에서 재고 수령을 거부하거나 수령 즉시 재고가 폐기될 수 있습니다.

여러 상품으로 구성된 세트를 비롯한 모든 상품은 개별 단위로 포장해야 합니다. 포장은 상품 자체와 상품을 취급하는 작업자를 보호할 수 있도록 안전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아마존 주문 처리 센터 도착 시 FBA 재고가 충족해야 하는 일반 포장 및 준비 요구 사항은 FBA 도움말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다음 카테고리의 경우 주문 처리 센터에서 또는 고객에게 배송하는 중에 상품의 오염이나 손상을 방지할 수 있도록 특수한 준비를 해야 합니다.

포장하여 라벨을 부착한 상품을 한데 모은 다음 박스에 포장하여 아마존으로 배송하면 됩니다. 박스에 부착할 배송 라벨을 인쇄합니다.  

가급적 적은 수의 박스로 상품을 배송합니다. 배송 도중 상품이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하기 위해 스티로폼, 기포 비닐 포장재 등의 완충재를 추가합니다. 밀봉한 박스를 확인하여 박스의 내용물이 배송 중에 움직이지 않으며 박스가 배송 중에도 온전하게 유지될 정도로 튼튼한지 점검합니다. 필요하면 박스를 다시 포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배송 및 항로 요구 사항을 참고하세요. 

모든 아마존 주문 처리 센터는 상품 주문을 손쉽게 제때 안전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고도로 자동화된 선별, 포장 및 배송 프로세스가 도입되어 있습니다. 주문 처리 센터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24시간 보안 요원 상주
  • 시설 전역에서 완전 자동 무선/컴퓨터 네트워크 주문 트래킹 가능
  • 고성능 보안 케이지에 상품 보관

라벨링은 바코드가 포함된 고유 상품 식별값을 상품에 부착하는 프로세스입니다. 라벨은 전체가 보이도록 하여 각 상품이나 상품포장 겉면에 부착해야 합니다. 아마존에 배송하는 각 상품의 포장에 이러한 규칙을 준수하는 라벨이 부착되어 있는지를 확인해야 합니다. 이 라벨에는 올바른 아마존 식별값이 포함된 스캔 가능한 바코드도 포함되어 있어야 합니다. 상품을 압축 포장하거나 보호 케이스에 넣는 경우에는 압축 포장이나 케이스를 제거하지 않고도 바코드를 스캔할 수 있어야 합니다. 상품에 원래 부착 혹은 인쇄된 바코드가 있다면 라벨링 시 이를 완전히 가려야 합니다.상품 라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벨이 부착된 재고 관련 FBA 도움말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각 상품에 라벨을 부착해야 주문 처리 센터의 재고에서 올바른 상품을 선별해 고객에게 배송할 수 있습니다. 또한 라벨이 있으면 주문 처리 센터 내 재고의 상품 수를 트래킹 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라벨이 부착되지 않은 상태로 수령된 배송품은 셀러에게 반송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라벨이 부착된 재고 관련 FBA 도움말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현재는 아마존이 상품 크기와 카테고리, 셀러의 주소 및 기타 주문 처리 고려사항을 비롯한 여러 가지 기준을 토대로 셀러의 재고가 보관될 주문 처리 센터를 결정하고 있습니다. 상품이 보관될 위치를 확인하려는 경우 화물 입고 신청 과정에서 목적지 주소를 참고하면 됩니다. 

본 한국어 번역 페이지는 사용자 편의를 위해서만 제공됩니다. Amazon의 정책에 따라, 정확하고 자세한 내용 확인을 위해서는 영어 페이지(셀러 센트럴 로그인 필요)를 참조하십시오.

Sponsored Products

개요

Sponsored Products는 타겟 광고를 사용하여 셀러가 입찰을 한 키워드를 쇼핑 고객들이 검색할 때 해당 셀러의 상품을 상위 위치에 표시함으로써 셀러가 Amazon.com에서 상품 판매를 촉진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셀러는 아마존 고객이 광고를 클릭하여 상품이 리스팅된 상세 페이지로 이동하는 경우에만 광고 집행 비용을 지불하게 됩니다. 

Sponsored Products를 사용하여 Amazon.com에서 상품 판매를 촉진할 수 있습니다. 타겟 광고를 게재하면 입찰을 한 키워드로 고객들이 검색할 때 여러분의 상품을 상위 위치에 표시할 수 있습니다. 셀러는 고객이 광고를 클릭하여 상품이 리스팅된 상세 페이지로 이동하는 경우에만 광고 집행 비용을 지불하면 됩니다.

신상품, 독점 판매 상품, 상세 페이지 방문 트래픽이 적은 상품, 할인 상품, 시즌 행사 상품 등의 상품 노출을 확대하고자 하는 경우 Sponsored Products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광고는 검색 결과 페이지 또는 상품 상세 페이지에 표시될 수 있습니다. 또한 휴대폰 및 태블릿 화면에도 표시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장기적으로 Amazom.com 전반의 다양한 노출 위치로 확대 될 예정입니다. 

현재 Sponsored Products를 이용 가능한 상품 카테고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 가전제품 • 전자제품-휴대기기 • 사무용품
• 그림, 공예품   • 미술품  • 아웃도어
• 자동차용품  • 식료품/고급식품 • 파티오, 화초/정원
• 유아  • 핸드메이드  • 애완용품 
• 뷰티  • 건강/개인관리 용품 • 신발
• 카메라  • 홈/주방 용품  • 소프트웨어 
• 휴대폰/액세서리 • 산업/과학 • 스포츠 
• 의류/장신구 • 여행 가방  • 공구/주택 개조 용품
• 수집품  • 영화/TV시리즈  • 완구/게임 
• 컴퓨터  • 음악  • 비디오 게임 
• 전자제품-오디오/비디오 • 악기  • 시계
  • 활성 상태의 아마존 프로페셔널 셀러(Professional Seller)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 미국 내 모든 주소로 배송이 가능해야 합니다.
  • 판매 가능 카테고리에 하나 이상의 상품이 리스팅되어 있어야 합니다. 상품은 "새 상품(New)" 상태여야 합니다. 중고 상품의 경우 Sponsored Products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리스팅이 바이 박스(Buy Box) 획득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바이 박스(Buy Box) 획득 조건을 충족하지 않는 상품 리스팅에 대한 광고를 생성한 경우에는 고객에게 광고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조건을 충족하지 않는 광고의 경우 셀러 센트럴의 Advertising 탭 아래 Campaign Manager에서 플래그가 표시됩니다. 

비용 체계

Sponsored Products에서는 셀러가 클릭 당 비용을 산정하여 입찰하는 경매 방식 가격 모델을 사용합니다. 즉, 셀러가 직접 고객이 본인 상품의 광고를 클릭할 경우 지불하고자 하는 최대 금액을 설정합니다. 높은 입찰 금액을 설정할수록 아마존 쇼핑 고객이 키워드 중 하나를 검색할 때 광고가 표시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두 가지 방법으로 광고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 아마존 셀러 계정 잔액에서 차감
  • 신용 카드 또는 직불 카드로 청구

Sponsored Products를 사용하여 광고를 하면 아마존이 광고 클릭 수에 대한 비용을 청구합니다. 셀러 청구서 상에 광고 비용이 청구된다는 정보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청구서의 판매 수수료 항목에서 이러한 청구 요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셀러 계정 결제 방법

청구서 발행 대상 기간 동안의 총 광고 수수료가 셀러 계정에서 차감됩니다.

셀러 계정에 잔액이 부족하여 광고 비용을 차감할 수 없는 경우에는 아마존 계정 등록 시 지정한 신용 카드로 차액이 청구됩니다. 

참고: 여러 차례의 시도에도 불구하고 신용 카드에 비용을 청구할 수 없는 경우에는 광고 계정이 결제 실패 상태로 설정됩니다.

신용카드 결제 방법

신용 카드에 비용이 청구될 때마다 청구서를 받게 됩니다. 청구서 발행일은 월 별 청구서 발행일 또는 신용 등급 (Credit ladder) 변경일 중 빨리 도래하는 날짜로 결정됩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신용 카드에 비용이 청구됩니다:

  • 최초 1달러에 해당하는 클릭 수가 누적된 경우. 이 거래는 신용 카드를 검증하는 데 사용됩니다.
  • 신용 한도 이상의 추가 클릭 수가 누적된 경우. 신용 한도는 "신용 등급(Credit ladder)"에 따라 높아집니다. 현재 신용 한도에 도달하여 정상적으로 결제를 할 때마다 신용 등급(Credit ladder)에서 신용 한도가 한 등급씩 높아집니다. 신용 등급의 기준이 되는 금액은 50달러, 150달러, 200달러, 350달러, 500달러(최고)입니다.
  • 신용 한도에 관계없이 지난 달의 미결제액이 남아 있는 경우. 이 금액은 매월 3일에 청구됩니다.

참고: 각 신용 한도에 도달할 때마다 신용 카드로 비용이 청구됩니다. 신용 등급(Credit ladder)이 높아져 신용 한도가 변경될 때마다 해당 월에 2회 이상 신용 카드로 비용이 청구됩니다. 신용 한도를 초과하지 않는 월에는 비용이 한 번만 청구됩니다.

광고를 표시할 각 캠페인에 대해 일별 예산을 설정합니다. 1개월 동안 지출하려는 일별 금액의 평균치를 입력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일별 예산을 100달러로 설정하는 경우 해당 월(31일로 가정)의 광고 클릭 수는 최대 3,100달러의 예산 내로 제한됩니다. 따라서 총 광고 지출액의 평균은 사전에 설정한 일 별 지출액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하루 동안 실제 일별 예산보다 더 많은 광고 지출이 발생할 수는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예산이 100달러인데 해당 월 1일의 광고 지출이 50달러였다면 2일에는 광고 지출이 150달러까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2일 동안의 총 광고 지출액이 200달러가 되므로 평균 일별 예산 한도는 100달러로 유지됩니다.

광고(Ads) 생성

Sponsored Products를 사용하는 경우 Amazon.com의 기존 리스팅에서 광고할 상품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해당 상품에 키워드를 지정하고 클릭당 비용 입찰액을 설정합니다. 셀러 센트럴의 Advertising 탭에서 Campaign Manager를 사용하여 여러 개의 광고(Ads)를 모아 캠페인을 구성합니다. 캠페인을 구성하면 광고 결과를 세부적으로 트래킹할 수 있습니다. 

Amazon.com에서 판촉할 상품을 선택합니다. 프로모션을 진행할 상품이나, 타겟 고객이 검색할 가능성이 높은 키워드에 맞춰 노출하고자 하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광고를 클릭하는 고객은 광고 대상 상품의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아니요. 상품이 이미 바이 박스(Buy Box) 획득 조건을 충족하는 경우에만 광고가 표시됩니다.

현재 성인용 상품, 중고 상품, 리퍼비시 상품 및 폐쇄된 카테고리의 상품은 광고할 수 없습니다.

현재 Sponsored Products를 이용 가능한 상품 카테고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 가전제품 • 전자제품-휴대기기 • 사무용품
• 그림, 공예품   • 미술품  • 아웃도어
• 자동차용품  • 식료품/고급식품 • 파티오, 화초/정원
• 유아  • 핸드메이드  • 애완용품 
• 뷰티  • 건강/개인관리 용품 • 신발
• 카메라  • 홈/주방 용품  • 소프트웨어 
• 휴대폰/액세서리 • 산업/과학 • 스포츠 
• 의류/장신구 • 여행 가방  • 공구/주택 개조 용품
• 수집품  • 영화/TV시리즈  • 완구/게임 
• 컴퓨터  • 음악  • 비디오 게임 
• 전자제품-오디오/비디오 • 악기  • 시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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