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 예시: 여성용 보정 속옷, 여성용 누드 브라, 여성용 스포츠 속옷, 여성용 팬티, 남성용 이너 티셔츠, 팬티(주로 트렁크 팬티)
• 소비자 관심사: 유럽, 미국, 일본의 소비자 모두가 편안하고 피부 친화적이며 체형을 드러내는 속옷을 선호합니다. 가족과 함께 생활하든, 인터넷에서 친구와 화상 통화를 하든 소비자는 재택생활이 쾌적하고 활동적이기를 바랍니다.
• 한국 셀러를 위한 조언: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시대에 여성은 가정 경제의 주요 소비 주체가 되었습니다. 가족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방역물품을 구매하지만 자기 만족도 중요하게 여깁니다. 외출이 줄어들면서 단순하고 편안한 기본 스타일의 속옷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세트로 판매되는 스포츠 속옷도 매일 집에서 착용할 수 있고 운동할 때 갈아입을 필요가 없어 상당히 인기가 있습니다.
• 인기 요인
o 여성 속옷: 안정적인 지지, 볼륨업 효과, 슬리밍 효과(복부, 허리, 엉덩이의 늘어진 살을 정리, 척추 보호, 지방 연소), 조절 가능한 어깨 끈, 브라 멀티 익스텐더(크기 확장성), 브라 지지성(고/중/저 - 다양한 운동 상황에 적합), 탈착식 가슴 패드, I 자형 등받이 디자인, 초박형 테이퍼 엣지(유두 패치), 레이스, 섹시함, 무봉제, 노와이어.
o 남성용 속옷: 가장자리 말림 없음, 수축 없음, 물빠짐 없음, 통기성, 피부 친화적
• 소재: 폴리에스테르, 나일론, 스판덱스, 라이크라, 면, 실크, 유두 패치 등에 사용되는 라텍스, 실리콘 등
• 인기 컬러와 패턴: 블랙, 화이트, 그레이의 기본 색상이 주로 인기가 있으며 여성 속옷의 경우 베이지색과 누드 색상도 기본 색상에 포함됩니다. 유럽과 미국 여성들은 일본 여성에 비해 속옷을 겉옷으로 입는 것에 개방적인 편으로, 최근에는 블루, 네이비블루, 그린, 퍼플, 체크 패턴, 플라워 패턴이 많이 팔리고 있습니다. 일본 여성들은 라이트 블루, 핑크와 같은 부드럽고 귀여운 색상을 선호합니다.
• 추천 국가: 북미, 유럽,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