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프라임데이를 통해
매출 성장의 기회를 잡으세요!

주요 날짜에 따라
판매 계획을 세워보세요

프라임데이는 매출 증대 그 이상의 의미를 갖습니다 - 신규 상품의 트래픽 및 브랜드의 인지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June 27

재고 입고 마감일

프라임데이 판매용 재고는 6월 27일까지 아마존 FBA 주문처리 센터에 도착해야 합니다.

상품 재고 준비

이벤트 기간 중 신상품과 인기 상품의 높은 수요에 대비하여 재고를 충분히 준비하세요

고객에게 상품 홍보하기

매력적인 프로모션 전략과 제품 상세 페이지를 통해
고객의 구매 전환율을 높이세요
“피크 시간대에는 저희의 Tea Forte 제품이 2초에 한 개씩 판매되고 있었어요."
Jurgen Nebelung | Tea Forte

가격 프로모션으로 상품 트래픽 늘리기

할인을 싫어하는 고객은 없겠죠? 주목할만한 가격 할인 프로모션으로 프라임데이를 준비해보세요.
인기 상품의 가격을 할인하거나, 충성 고객들에게 패키지 딜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소셜미디어 프로모션을 생성 및 제공하여 상품 홍보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대시보드에서 내 상품의 라이트닝 딜 참가 자격을 확인해보세요.
위 링크 모두 셀러센트럴 로그인 필요

프라임데이 준비를 위한 다음 단계

소셜 미디어에서 관심 유도하기

아래의 소셜 미디어 관련 팁을 참조하여 홍보 대상을 넓히고, 구매로의 여정은 줄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