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프라임데이를 통해
매출 성장의 기회를 잡으세요!

2020 프라임데이 10월 13일~14일(연휴 시즌)

캘린더에 저장!

아마존 프라임데이

10월 13일~14일(연휴 시즌)

프라임 회원은 2일간 진행되는 쇼핑 이벤트를 통해 각 카테고리의 백만 건 이상의 딜에서 대폭적인 할인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프라임 회원을 위한 프라임 데이 이벤트는 10월 13일 화요일 자정에 개시되어 10월 14일 수요일 자정까지 진행됩니다.

해당 이벤트 대상 국가에는 미국, 영국, 아랍 에미리트 연합국, 스페인, 싱가포르, 네덜란드, 멕시코, 룩셈부르크, 일본, 이탈리아, 독일, 프랑스, 중국, 캐나다, 벨기에, 오스트리아, 오스트레일리아 그리고 올해 처음으로 참가한 터키브라질이 포함됩니다.

프라임 회원은 프라임 데이 이벤트가 종료될 때까지 다음 사이트에서 완구, TV, 전자제품, 패션, 화장품, 주방용품, 가정용품 및 아마존 디바이스 등을 비롯한 연휴 시즌용 다양한 딜과 최고 인기 상품들을 둘러보고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아마존 프라임데이란?

아마존 프라임데이는 전세계 1.5억 이상의 아마존 프라임 회원들을 위해 열리는 아마존에서 가장 큰 글로벌 쇼핑 이벤트입니다. 프라임 기간 동안 아마존 프라임 회원들은 한정 이벤트와 파격적인 할인등의 쇼핑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19년 7월에 진행된 프라임데이에서는 전 세계 아마존 스토어 독립 입점 판매자 중 대부분을 차지하는 중소기업과 스타트업들이 대거 참여해, 행사 기간동안 20억 달러를 웃도는 매출을 기록 했습니다. 2020년 다가오는 프라임데이를 위해 아래 안내사항을 참고하시어 미리 판매 준비를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프라임데이란? (영상)

상품 재고 준비

이벤트 기간 중 신상품과 인기 상품의 높은 수요에 대비하여 재고를 충분히 준비하세요

고객에게 상품 홍보하기

매력적인 프로모션 전략과 제품 상세 페이지를 통해
고객의 구매 전환율을 높이세요

셀러들이 말하는 프라임데이란?

“2019년, 프라임데이 특별 기획 상품을 출시하여, 프라임데이 당일에 전년 대비 1,143% 높은 일일 매출을 달성했으며, 이는 평균 일일 매출보다 594% 높은 결과입니다.”
시디즈
“2019년 ’프라임 딜’을 통해 프라임 회원들을 집중적으로 공략했으며, 그 결과 프라임데이 기간 동안 일일 평균 매출이 평소 대비 약 317% 상승했습니다.”
빈토리오
“’프라임 딜’을 통해 프라임데이 기간 이전 14일 일평균 매출 대비 106%의 성장폭 및 입점 이래 최고 일매출 기록을 만들어 낼 수 있었습니다.”
카카오프렌즈
대시보드에서 내 상품의 라이트닝 딜 참가 자격을 확인해보세요.
소셜미디어 프로모션을 생성 및 제공하여 상품 홍보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인기 상품의 가격을 할인하거나, 충성 고객들에게 패키지 딜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