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일본/유럽] 아마존 브랜드 이름 정책 업데이트
작성일: 2020년 1월 28일
“ 아마존 브랜드 이름 정책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업데이트 사항
1. 리스팅의 브랜드 속성(brand attribute) 필드에는 상품을 생산한 브랜드의 이름과 일치하는 브랜드명을 입력해야 합니다.
2. 비브랜드 상품을 리스팅하는 경우 브랜드 속성(brand attribute) 필드에 "N/A" 를 입력해야 합니다
아마존에서 브랜드로 간주되는 대상은?
아마존은 하나 또는 그 이 상의 상품을 대표하는 이름을 브랜드로 간주합니다. 동일한 브랜드의 상품은 상품 자체 또는 포장에 공통된 이름, 로고 또는 기타 식별 표시가 표기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해당 브랜드에 속하지 않는 유사 상품과 구분됩니다. 브랜드에는 대부분 공통된 이름이나 로고 역할을 하는 상표(trademarks)가 있습니다.

브랜드 속성(brand attribute)은 셀러가 ASIN 생성 또는 ASIN 편집 시 값(브랜드 값이라고도 함)을 입력하는 필드입니다. 브랜드 값(brand value)은 해당 상품을 생산한 브랜드의 이름과 일치해야 합니다.
비브랜드 상품이란?
비브랜드 상품은 어떤 브랜드에도 속하지 않는 상품입니다. 이 때 셀러분들은 브랜드 속성(brand attribute) 필드에서 “N/A” 값을 입력하여 해당 상품과 관련된 브랜드가 없음을 표기해야 합니다. 비브랜드 상품에는 상품이나 포장에 라벨로 부착되는 공통된 이름, 로고 또는 기타 이름이 없습니다.
프로모션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도움말 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US, EU, 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