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아마존 FBA 배송 가능 상품 확대
작성일: 2020년 4월 19월
2020년 4월 18일부터 더 많은 상품에 배송 생성 자격이 주어집니다. 아마존은 계속해서 현재 우선 순위가 가장 높은 고객 필수 상품부터 주문 처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제 더 많은 상품을 아마존 주문 처리 센터로 보낼 수는 있지만, 여전히 일부 상품에 대해서는 발송할 수 있는 수량이 제한되고 있습니다.

배송 생성 자격이 있는 상품은 재고 보충 페이지재고 보충 보고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송 생성 자격이 있고 수량 제한이 적용되는 상품에는 재고 보충 제한 태그가 표시됩니다.

아마존(셀링 파트너 서포트 팀 포함)에서는 추가 정보를 제공하지 않으며 현재 수량 제한 수정 요청을 수락하지 않습니다.

아마존은 정상적인 운영 복구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해해 주시고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들 (FAQ)
1. FBA로 배송할 수 있는 추가 상품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아마존은 계속해서 현재 우선 순위가 가장 높은 고객 필수 상품부터 주문 처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2020년 4월 18일부터 더 많은 상품을 아마존 주문 처리 센터로 보낼 수는 있지만 일부 상품에 대해서는 발송할 수 있는 수량이 제한됩니다.

배송 생성 자격이 있는 상품은 재고 보충 페이지 및 재고 보충 보고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수량 제한이 있는 상품을 어떻게 식별할 수 있습니까?
재고 보충 페이지에서 배송 생성 자격이 있고 수량 제한이 적용되는 상품에는 재고 보충 제한 태그가 표시됩니다.
3. 아마존은 내가 발송할 수 있는 상품의 수량을 어떻게 계산합니까?
아마존은 셀러가 발송할 수 있는 수량을 과거 판매량, 현재 재고 수준 및 아마존 주문 처리 센터에서 이용 가능한 용량을 기준으로 발송 가능 상품의 수량을 계산합니다.
4. 새 상품이나 최근 판매되지 않은 상품은 어떻게 됩니까?
새 상품 혹은 최근 판매되지 않은 상품의 경우 수량 제한에 따라 배송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5. 상품의 수량 제한을 늘리기 위해 요청을 제출할 수 있습니까?
아니요. 아마존은 현재 수량 제한 수정 요청을 수락하지 않습니다.
6. 일부 상품에 대한 배송을 생성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다음과 같은 경우에 상품에 대한 배송을 생성할 수 없습니다.
* 배송 계획에 있는 상품이 SKU의 수량 제한을 초과합니다.
* 상품이 아직 배송 생성 자격이 없습니다.
* 일부 상품은 수령하기에 안전하지 않아, 현재 배송 생성 자격이 없을 수 있습니다.
7. 아마존은 계속해서 우선 순위가 낮은 상품에 대한 배송 약속 시간을 연장합니까?
아마존은 계속해서 현재 고객이 가장 필요로 하는 상품의 배송에 우선 순위를 두고 있으며, 우선 순위가 낮은 상품을 최대한 빨리 배송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직원들의 안전과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와 같은 보건 당국의 지침에 따라 다양한 조치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해당 공지의 원문은 셀러 센트럴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