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인도에서 판매를 시작하세요

아직 아마존 셀러가 아닌 경우 MFN을 통해 인도 입점 시작하기
이미 아마존 미국 셀러인 경우 MFN을 통해 인도 입점 시작하기



인도는 10 억 명이 넘는 인구, 6 억 5 천만 명 이상이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으며 이들 중 74 %가 온라인 쇼핑을하는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국가 중 하나입니다.

아마존 인도 판매를 시작하시고 740 억 달러의 매력적인 시장에 귀하의 비즈니스를 확장하세요.
인도 현지 네트워크와 제휴하여 FBA 판매를 통한 프라임 혜택을 누려보세요 !
아마존 인도의 글로벌 무역 (GT) 팀은 브랜드가 FBA (아마존 주문 처리)를 통해 판매할 수 있도록 인도의 협력 네트워크를 찾는 데 도움을 드리고 있으며, 마켓플레이스에서 브랜드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마케팅 및 판매 전략 등 많은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 도움 받기 버튼을 클릭하시어 GT 팀을 통해 FBA 입점 상담을 받아보세요.

왜 인도 마켓플레이스인가요?

수백만 명의 추가 고객에게 다가가세요

인도의 경제는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2030년까지 인도에는 8억 5천만 명 이상의 인터넷 사용자가 있을 예정입니다.

매출 창출 경로 다양화

아마존은 판매 고객 서비스 지원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제 인도에서도 판매 매출을 올려보세요.

계정비 프로모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한시적으로 프로페셔널 셀러 계정에 대한 월별 비용 없이 인도에서 판매를 시작할 수 있으며, Amazon.in 스토어에서 판매되는 제품 관련 수수료만 지불하면 됩니다. (프로모션 기간 추후 업데이트 예정)

기회를 선점하세요

아마존의 인도 마켓플레이스에 새로운 제품판매를 시작하여 선점효과를 누리세요.

인도 마켓플레이스 판매 절차

아마존의 도구와 서비스들을 활용하여 빠르고 편리하게 제품을 리스팅하고 판매하세요.

자주 묻는 질문

아마존 인도에서 판매를 시작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MFN (셀러 직접 주문처리 서비스) 또는 FBA (아마존 주문처리 서비스) 를 통해 인도에서 판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Fulfillment By Amazon(아마존 주문처리 서비스, FBA)을 이용하는 경우, 상품을 아마존 주문처리 센터에 미리 배송하여 보관하게 되며, 주문 발생 시 아마존에서 해당 상품을 선별, 포장, 배송하고 배송, 반품 관련 고객 서비스를 현지 언어로 대신 제공합니다. FBA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MFN을 통해 셀러로 등록 및 판매 하려면 어떤 세부 정보를 제공해야합니까?
    MFN을 통한 셀러 등록을 위해서는 다음 정보/문서를 제공해야 합니다.
  • 업체명 및 사업장 주소
  • 연락처 정보 – 이메일 및 전화 번호
  • 서류:
    사업자 명 및 사업자 주소가 포함된 사업자 등록증
    사진이 있는 유효한 여권
    아마존 협력 배송사의 배송사 ID (Carrier ID)
인도에서 무엇을 판매할 수 있습니까?
  • 모든 북미 제품 및 모든 신제품에 대해 리스팅을 생성 할 수 있지만 특정 카테고리는 판매 전 사전 승인이 필요합니다.
  • 아마존 제품 카테고리: 의류, 자동차, 유아 용품, 배터리, 미용, 책, 소모품, 가전 제품 (카메라 및 비디오 게임-콘솔 포함), 디지털 액세서리 (모바일 액세서리, 전자 액세서리 및 PC 액세서리 포함), 식료품, 가정, 보석, 주방, 수하물, 휴대 전화, 영화, 악기, 사무실 및 문구, 개인 용품, 개인용 컴퓨터, 애완 동물 용품, 소프트웨어, 신발 및 핸드백, 태블릿, 장난감, 비디오 게임 (콘솔 및 게임) 및 시계
인도에서 판매하려면 인도 회사와 파트너 관계를 맺어야 합니까?
  • 아니요, MFN을 통해 판매시 인도의 제 3자 회사와 파트너십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MFN 셀러는 인도에서 직접 판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MFN 이용시, 셀러는 물류 제공 업체 또는 주문 처리 서비스와 직접 계약하여 자신의 집, 사업체 또는 창고에서 직접 주문을 배송합니다.
인도에서 판매할때 요금/수수료는 어떻게 되나요 ?
  • 셀러는 Amazon.in에서 판매되는 각 제품에 대해 상품 판매 수수료와 마감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모든 상품에 대해 구매자가 지불한 총 판매 가격 (상품 가격, 판매자가 청구하는 배송 또는 선물 포장 비용 포함)에서 일정 비율의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인도에서 주문할 때 GST(상품 및 서비스 세)를 지불해야 합니까?
  • 아니요, 아마존에서 판매 된 주문에 대해 GST를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셀러에게는 42.08 %의 수입 관세가 부과됩니다.
언제 판매액을 지급 받을 수 있나요?
  • 인도 국경 거래 법에 따라 아마존은 귀하의 은행 계좌로 매일 돈을 지불합니다. 지급 보고서의 명세서 보기에 지급 예정 금액이 표시됩니다.
지급은 어떻게 받고 어떤 통화로 받습니까?
  • 귀하의 계정 설정에 명시된 은행 계좌로 금액을 이체합니다. 귀하의 은행 계좌 국가에 따라 해당 국가의 통화로 금액이 이체됩니다. 예를 들어 미국 기반 은행 계좌를 선택하셨다면 지급 금액이 미국 달러로 이체됩니다.
판매자 신원 확인(SIV)과 관련하여 문서를 제출했음에도 불구하고 실패했습니다. 어떻게 도움을 받을 수 있나요?
  • 신원 확인 과정에서 두 개의 문서를 업로드해야합니다.

    1. 사업자 명 및 사업장 주소가 포함된 사업자 등록증
    2. 사진이 있는 유효한 여권
  • 원본 문서 제출시 유효하고 읽기 쉬운 사본을 제출했는지 확인하십시오.
  • 신원 확인이 계속 실패하는 경우:
    한국 판매자: 아마존 코리아 팀으로 문의해주세요.
신원 확인 과정에서 새 문서를 다시 업로드할 수 있습니까 ?
  • 신원 확인에 실패하면 새 문서를 재 업로드할 수 없습니다. 아마존 코리아 담당자와 직접 문서를 공유해야 하며,이를 참조하여 확인을 완료합니다.
  • 한국 판매자의 경우 아마존 코리아 팀과 연락하여 새 문서를 제출합니다
등록 프로세스 중 "carrier onboarding"이 나타납니다. 이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 아마존 인도에서 판매하기 위해서는 인도 법 규정에 따라 아마존의 권장 운송 업체 중 하나를 선정하여 주문을 파트너로 배송해야합니다. 셀러 등록 시, 권장 운송 업체들과 파트너 관계를 맺고 아마존에 배송사 ID(Carrier ID)를 등록해야 합니다.
아마존 협력 배송사를 선택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협력 배송사는 아마존 시스템과 통합하여 (1) 시기 적절하고 규정을 준수하는 방식으로 인도 세관에서 주문을 처리하고 (2) 고객에게 주문 추적을 제공합니다.
인도의 FBA는 다른 마켓플레이스와 어떻게 다릅니까?
  • 인도 법 규정상 글로벌 기업이 직접 B2C (기업 대 고객) 소매에 참여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아마존 인도팀은 FBA에 입점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는 인도의 제3자 회사와 연결하여 기업의 입점을 지원합니다. 이 방식 외에 해외 기업은 (a) FDI 규범에 따라 자체 법인을 설정하거나 (b) 유통 업체/Amazon과 완전한 구매 모델로 파트너 관계를 맺어 FBA를 통해 판매할 수 있습니다.
인도 마켓플레이스의 FBA 셀러가 되기 위한 요건은 무엇입니까?
  • 인도 마켓플레이스의 FBA 셀러가 되려면 제 3의 회사를 통해야합니다. 제 3 자 회사는 귀하의 사업과 관련된 문서 및 제품을 확인하고 귀하의 성공적인 인도 입점을 위해 필요한 목록에 대한 안내를 도와드립니다. 아마존 주문처리 센터에서 재고를 유지하고 인도에서 판매하려면 이러한 서비스 제공 업체와 협력해야합니다. 도움을 받으시려면 페이지 상단의 "FBA 입점 도움받기" 버튼을 눌러 주세요.
아직 아마존 셀러가 아닌 경우
이미 아마존 미국 셀러인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