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수준의 주문처리 서비스를 통해 사업을 확대하세요

Fulfillment by Amazon

아마존 글로벌셀링이 처음이신가요? 여기를 통해 등록하세요

절차 및 방법

아래에 설명되어 있는 간단한 절차를 따라 FBA를 이용하게 되면 번거로운 주문 처리 과정을 아마존에 위임하고 판매 확대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 코리아 글로벌셀링 글로벌셀러 FBA 등록

1. FBA 서비스를 등록 합니다.

 

아마존 셀러 계정이 이미 있는 경우 계정에 FBA 서비스를 추가합니다. 아직 셀러 계정이 없는 경우, 이 곳을 통해 바로 계정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 코리아 글로벌셀링 글로벌셀러 FBA 상품 리스팅

2. FBA를 이용할 상품을 리스팅합니다.

 

아마존 카탈로그에 상품을 한 번에 하나씩 추가하거나, 대량으로 추가하거나, 재고 관리 데이터베이스(솔루션)을 아마존 API와 통합합니다.

아마존 코리아 글로벌셀링 글로벌셀러 아마존 FBA 상품 준비

3. 상품을 준비합니다.

 

상품이 고객에게 안전하게 배송될 수 있는 "전자상거래에 최적화된" 상태인지 확인합니다.  즉, 상품이 배송 과정 중 파손 없이 전달될 수 있도록 적절한 보완재와 함께 포장되어 있어야 합니다. 배송 관련 용품이 필요하신가요? 아마존에서 추천하는 준비 도구 및 배송 관련 용품을 알아보세요.

아마존 코리아 글로벌셀링 글로벌셀러 아마존 FBA로 배송

4. 아마존으로 상품을 배송합니다.

 

배송 플랜을 생성하고, 외부 배송사를 이용해 아마존 주문 처리 센터로 상품을 배송한 뒤 배송 상태를 트래킹 합니다. 이 모든 과정을 아마존 셀러 관리자 페이지인 셀러 센트럴에서 온라인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 코리아 글로벌셀링 글로벌셀러 아마존 FBA 분류포장배송

5. 고객이 상품을 주문하면 아마존이 상품을 분류, 포장 및 배송합니다.

Prime 고객은 상품을 무료로 빠르게 배송받을 수 있으며 그 외 모든 고객은 구매 조건에 따라 무료 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마존의 우수한 웹-센터 간 선별 및 분류 시스템이 고객의 주문을 효율적이고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해 줍니다. 고객은 아마존으로부터 배송 트래킹정보를 받게 됩니다.

아마존 코리아 글로벌셀링 글로벌셀러 아마존 FBA CS

6. 셀러가 판매하는 상품에 대해 아마존이 고객 지원 서비스(CS)를 제공합니다.

세계 최고 수준의 아마존 고객 서비스 팀이 연중 무휴로 아마존 마켓플레이스의 주문에 대해 고객 문의, 환불 및 반품을 관리합니다.

 
 

아마존 글로벌셀링이 처음이신가요? 여기를 통해 등록하세요

본 한국어 번역 페이지는 사용자 편의를 위해서만 제공됩니다. Amazon의 정책에 따라, 정확하고 자세한 내용 확인을 위해서는 영어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