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에서 당장 브랜드 등록을 해야하는 이유

브랜드 레지스트리란? 아마존 내에 자신의 브랜드를 등록하는 것을 말합니다.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한 브랜드 등록의 필수 성장요소 4가지

Build
제품 이미지, 제품 제목, 중요 항목, 제품 상세 설명 등의 기본 정보 뿐 아니라 아마존 브랜딩 솔루션들인 비디오, A+콘텐츠 그리고 아마존 스토어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브랜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Grow
1)제품 비디오 2) A+콘텐츠 3)아마존 스토어 4) Sponsored Brand 5) Amazon Live등의 아마존 브랜딩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활용하시어 본인의 브랜드를 성장시킵니다.
Optimize
아마존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데이터를 셀러 여러분의 브랜드에 맞게 가공, 최적화하여 아마존 내에서 여러분의 브랜드가 더욱 견고해질 수 있습니다. 브랜드 대시보드와 브랜드 애널리틱스 그리고 attribution과 manage your experiments같은 툴을 활용해 여러분의 브랜드를 다방면으로 최적화시킬 수 있습니다.
Protect
아마존에 등록한 브랜드의 경우, 아래 3가지 방법을 통해 브랜드 보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1) 브랜드 레지스트리 위반 신고 툴을 통해 잠재적 침해 사례 대량 검색 및 대량 신고
2)Transparency프로그램을 통한 진품 확인 가능한 고유 바코드 사용
3) 브랜드가 제공한 브랜드의 정보를 바탕으로 아마존의 머신러닝 기술을 통해 가품으로 의심되는 상품을 사전에 제거하고, 브랜드에서 가품을 직접 제거하는 기능을 제공하며 아마존 내에서는 절대적인 브랜드 보호의 권한을 가질 수 있는 Project Zero 프로그램으로 여러분의 브랜드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 브랜드 등록의 필요성에 대해서 알게 되셨다면?

아래 동영상에서 좀 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