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비즈니스

아마존 비즈니스를 통해
이제 B2B 판매도
온라인으로, 전 세계로!

수백만 B2B 고객에게 판매를 시작해보세요!

아마존 비즈니스에서 판매하기

아마존이 처음이거나 이미 아마존에서 판매중인 제조업체 및 유통업체 모두, 이제는 아마존에서 B2B 고객을 겨냥한 판매가 가능합니다.

작은 사업체부터 큰 기업에 이르기까지, 이 새로운 방법을 통해 더 많은 비즈니스 고객을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
Chart showing Amazon Business sales from $1 billion in 2015 to a forecasted $1.2 trillion in 2021.

아마존의 B2C와 B2B 고객 모두에게 판매하세요

Amazon logo
Amazon Business logo
3억 이상
5백만명 이상
전세계 고객 계정 수¹
전세계 고객 계정 수³
4천 2백만명 이상
28조원 이상
미국 월간 데스크탑 순 방문자 수²
연간 거래액³
1억 3천만명 이상
미국 월간 모바일 순 방문자 수²
특장점

아마존 비즈니스가 무엇인가요?

아마존 비즈니스는 기업 및 기관 구매자들이 이용하는 B2B 마켓 플레이스입니다. 구매자에게는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제품군, 편의성을 제공하고, 판매자에게는 B2B 판매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국 아마존 비즈니스 고객
포춘지 100대 기업 중

80% 이상

미국에서 가장 큰 100대 병원 중

92% 이상

가장 인구가 많은 100대 지역 정부기관 중

90% 이상

Stack of six Amazon boxes ready to ship
입점 안내

아마존 비즈니스로 기업 고객들에게
대량으로 판매하세요

아마존 비즈니스는 아마존의 B2B 마켓플레이스로 비즈니스 고객에 저렴한 가격, 다양한 셀렉션과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크고 작은 규모의 기업 모두를 위해 고안된 기능과 혜택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단계

아마존 셀러 계정 등록
Amazon.com에서 프로페셔널 셀링 계정에 등록하세요. 기존 셀러의 경우, 셀러 센트럴에서 1분 내로 아마존 비즈니스 기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2단계

비즈니스 프로필 생성
프로필 에디터를 이용해 당신만의 특별한 이야기를 들려 주세요. 안목 있는 비즈니스 고객을 위해 품질 인증 및 다양성 자격 증명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3단계

상품 리스팅
간편한 리스팅 툴을 통해 카탈로그 전체를 추가하고 강화 콘텐츠 기능으로 고객에게 추가적인 상품 정보를 제공하세요.

4단계

판매 시작
이미 아마존에서 쇼핑하고 있는 수백만의 아마존 비즈니스 고객에게 도달하세요.
기능

아마존 비즈니스만의 특별한 기능

Business to business icon
비즈니스 전용가격 설정 및 수량별 할인 기능
Growth chart icon
분석 보고서
Profile settings icon
비즈니스 프로필 설정
Icon showing a box with enhanced products inside
강화된 제품 상세 페이지
Hand receiving money icon
견적 문의
아마존 비즈니스 셀러 스토리

자주 묻는 질문

아마존 비즈니스에서의 판매에 관해 셀러들이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확인해 보세요.

개요

아마존 비즈니스 셀러 프로그램이 무엇인가요?
아마존 비즈니스 셀러 프로그램은 셀러가 아마존 비즈니스에서 매출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되는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 비즈니스 고객만 구매가능한 비즈니스 전용가격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검색 변경 사항으로 인해 상품을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 더 쉽게 대량 구매를 할 수 있도록 하는 가격 책정 및 지불 기능이 있습니다.
  • 아마존 면세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셀러의 적격한 구매에 대해 자동으로 세금을 면제합니다.
  • 품질, 다양성 및 소유자 자격 증명을 등록해 귀사의 비즈니스를 차별화합니다.
  • CAD 도면, 사용 설명서 등 강화된 상품 관련 자료를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 비즈니스와 Amazon.com에는 어떤 차이가 있나요?
아마존 비즈니스 셀러는 Amazon.com에서 프로페셔널 판매 계정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전용가격 설정 수량별 할인기능 등 B2B 거래에 최적화된 기능을 통해 비즈니스 고객의 구체적인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셀러로서 상품을 리스팅하는 데 비용이 얼마나 드나요?
현재 비즈니스 셀러의 판매 수수료는 Amazon.com에서 프로페셔널 판매 계정을 가지고 있는 것과 동일합니다. 이러한 수수료는 다음을 포함합니다.

• 월 이용 수수료 (현재 프로페셔널 셀러의 경우 $39.99)
• 상품 판매 수수료는 카테고리에 따라 다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마존 판매 수수료 목록을 참조하세요.
아마존 비즈니스에서는 누가 상품을 구매하나요?
아마존 비즈니스 셀러는 프로페셔널 셀링 계정의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모든 아마존 카테고리에서 수백만 명의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즈니스 고객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제한하는 옵션을 포함한 독점적 기능들을 활용하여 비즈니스 고객에게 곧바로 도달할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산업 분야에 걸친 수백만 개의 기업이 아마존 비즈니스 마켓플레이스에서 필요한 상품을 구매합니다.

등록

아마존 비즈니스에 어떻게 등록하나요?
아마존 비즈니스를 통해 프로페셔널 셀링 계정에 등록한 기업들은 등록 완료 시 아마존 비즈니스의 모든 기능을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이미 프로페셔널 셀링 플랜을 이용하고 있는 기존 셀러는 추가 비용 없이 바로 등록이 가능합니다.
다른 아마존 서비스도 계속 사용할 수 있나요?
예. FBA(Fulfillment by Amazon, 아마존 주문 처리 서비스), 아마존 홈 서비스(Amazon Home Services) 또는 아마존 페이(Amazon Payments)와 같은 다른 아마존 서비스도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마존 비즈니스 셀러는 주문을 어떻게 처리합니까?
아마존 비즈니스 마켓플레이스에서 다음 세 가지 접근 방식 중 하나를 채택하여 주문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1. FBA(Fulfillment by Amazon, 아마존 주문 처리 서비스) – 아마존이 주문을 처리하고 상품은 최첨단 아마존 주문 처리 센터에서 배송됩니다. FBA를 통해 주문 처리를 하는 상품은 프라임 상태가 됩니다.

2. MFN(셀러 주문 처리) – 말 그대로 아마존 비즈니스 포장 요건에 따라 셀러의 자체 시설에서 직접 주문을 처리합니다. 이 경우 프라임 상태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3. 하이브리드 접근 방식 – 많은 기업이 혼합 주문 처리 전략을 사용하여 특정 상품은 직접 배송하고 나머지 상품은 FBA를 통해 배송합니다.

인증

왜 인증서를 추가해야 하나요?
인증은 품질 소싱 목표와 기업의 사회적 책임 목표를 충족해야 하는 상당수의 아마존 비즈니스 고객을 유치합니다.
인증서는 어떻게 추가해야 하나요?
일단 아마존 비즈니스 셀러로 등록하면 승인된 인증서 목록에서 추가하고자 하는 인증서를 선택하고, 상세 정보를 추가한 뒤 인증서의 전자 사본을 업로드하거나,국제사업자등록번호 (예: DUNS,)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이 인증을 받는 것을 지원해 주나요?
아마존은 인증 기관이 아니며, 이에 셀러가 자격증을 취득하는 데 있어 지원을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셀러는 어떠한 자격 증명이 적합한지 여부와 이에 대한 적절한 근거 자료를 어떻게 취득할 것인지를 스스로 판단하고 결정해야 합니다.
비즈니스 고객은 셀러의 인증서를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인증은 아마존 비즈니스 고객의 쇼핑 경험 전반에 걸쳐 노출됩니다. 또한 각 셀러의 인증 목록은 셀러 프로필 페이지에 눈에 잘 띄게 표시됩니다.

질문이 있으신가요?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시면 아마존 직원의 1:1 컨설팅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미 아마존에 입점하신 셀러는 셀러 센트럴에서 아마존 비즈니스 입점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