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코리아 | 아마존 비즈니스는 기업이나 기관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검증된 B2B 이커머스 플랫폼입니다. | 아마존 글로벌셀링 | Amazon 글로벌셀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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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 비즈니스를 통해
이제 B2B 판매도 온라인으로, 전 세계로!

여러분들께서 생산 또는 취급하시는 제품을 기업, 교육 및 정부 기관을 대상으로 판매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 직원과 상담을 원하시나요?

지금 아마존 비즈니스를 시작하세요!

아마존 셀러들은 기관 및 기업 구매자들을 타겟으로 B2B 판매를 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 비즈니스는 병원, 교육 기관, 정부 기관 등 수백만 개의 기업 및 기관 고객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2021 년까지 약 1,300조원 시장으로 확대될 B2B 이커머스 시장을 놓치지 마세요!
아마존 비즈니스에서는 기존 아마존 일반고객에 더하여
기관 및 기업에게도 여러분의 제품을 B2B로 판매할 수 있습니다.
3억 이상
100만 이상
전세계 고객 계정 수1
전세계 고객 계정 수3
4,200만 이상
15만 이상
미국 월간 데스크탑 순 방문자 수2
아마존 비즈니스 셀러 수3
1.26억 이상
$100억 이상
미국 월간 모바일 순 방문자 수2
연 거래액3
1 Q3 2016, Amazon Internal, Active Paide customers represent accounts that have placed an order during the preceding twelve month period 2 comScore Media Metrix, September 2016 3 Q3 2018, Amazon Internal
아마존 비즈니스란?

아마존 비즈니스가 무엇인가요?

아마존 비즈니스는 기업 및 기관 구매자들이 이용하는 B2B 마켓 플레이스입니다. 구매자에게는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성, 그리고 편리함을 제공하고, 판매자에게는 Tail Spend*(테일 구매) 중심의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국 아마존 비즈니스 고객
포춘지 100대 기업 중

55개 기업

미국에서 가장 큰 100대 병원 중

50% 이상

가장 인구가 많은 100대 로컬 정부 중

40% 이상

아마존 비즈니스의 특장점
매출 증대
아마존 비즈니스는 2015년 출시 이후 연간 10억 달러가 넘는 거래액을 달성하고 있습니다.
대량 구매 고객 확보
병원, 교육 기관, 정부 기관, 각종 실험기관, 데이케어 센터 등 124만 개에 달하는 기업 및 기관이 아마존에서 관련 물품을 구입합니다.
카테고리 발굴
사무용품 및 가구, 도구 및 부속 소비재, 인테리어 및 수리용 자재, 조명 및 위생용품, 산업 및 과학연구관련 용품 등 기업의 물품 조달과 관련이 높은 카테고리가 강세를 보였습니다.
다양한 지역으로 시장 확대
아마존 비즈니스는 미국, 독일, 영국, 일본, 프랑스까지 5개의 국가 마켓플레이스에서 운영 가능합니다. 기업 셀러들이 더 많은 지역에 판매할 수 있습니다.

질문이 있으신가요?

아래 입점 문의를 클릭하면 아마존 직원의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운영관리툴

아마존 비즈니스의 특징

전용 특별가 책정
단계별 수수료
(미국 및 유럽에 한해 적용)
데이터 보고서
자세히
전용 가격이나 대량 구매 할인 정보를 기업 및 기관 고객에게만 공개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주요 카테고리에서는 규모가 큰 거래일수록 더 낮은 판매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주문 시간, 구매 수량 등과 같은 판매 정보와, 시장 동향을 알아볼 수 있는 다양한 데이터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제품 컨텐츠 강화
견적 문의
(미국에 한해 적용)
인증 표시 및 비즈니스 셀러 배지(Badge)
자세히
CAD 이미지 파일, 사용자 매뉴얼, 물질 안전 보건 자료(MSDS) 등을 업로드할 수 있어 다채로운 상품 상세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RFX (견적 문의) 구매 및 Tail Spend(테일 구매)에서의 이슈 해결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매출을 증대할 수 있습니다.
일정 기준을 충족시 비즈니스 셀러 배지(Badge)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비즈니스 셀러로서 인지도와 신뢰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18 가지 종류의 제품 품질 인증이 표시되어 고객의 신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확장

Fulfillment by Amazon (FBA)

전 세계 최고 수준의 주문 처리 네트워크를 구축했으며, 셀러는 아마존의 배송 전문가에게 배송을 위임할 수 있습니다.

Fulfillment by Amazon (FBA)을 이용하는 경우 아마존 주문 처리 센터에 상품을 보관하며, 해당 상품에 대해 아마존이 선별, 포장, 배송 및 고객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무엇보다도 FBA를 통해 사업을 확장하고 더 많은 고객을 확보 할 수 있으므로 매우 효율적입니다.

Sponsored Ads

아마존에서는 고객의 구매 여정 전반에 걸쳐 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 광고는 고객이 상품을 찾으며 보게 되는 검색 결과 첫번째 페이지나 상품 상세 페이지와 같은 곳에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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셀러 성공사례

아마존 비즈니스 셀러 인터뷰

"인지도가 낮은 회사이지만, 아마존 플랫폼에 고객 리뷰 및 랭킹 시스템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었습니다."
G7 전기 / 전구, 조명
"아마존을 이용하는 거대한 고객층이 저희 회사의 매출 증가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BuyDMI.com / 사무용품, 생활 용품
자주 묻는 질문
아마존 비즈니스 셀러 모집 프로그램 소개
아마존 비즈니스란 무엇인가요?
아마존 비즈니스란 2015년 아마존이 론칭한, 기업 및 기관 구매자 전용 마켓 플레이스입니다. 기업 및 기관 구매자는 아마존 비즈니스를 통해 (1) 다양한 제품군, (2)기업고객 특별가 (3) 상품 2일 내 배송 서비스, (4) 간편한 승인 프로세스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어 더 편리하게 비즈니스 용도의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 비즈니스 셀러 배지(Badge)란 무엇이며, 어떻게 획득할 수 있나요?
아마존 비즈니스 셀러 프로그램은 기업 간 거래(B2B)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셀러들이 비즈니스 고객의 특수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아마존 비즈니스 셀러는 수량별 가격 책정 및 기업전용 특별가 책정 등을 통해 자신을 차별화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아래의 일정 요건을 갖춘 경우 배지(Badge)를 획득할 수 있으며, 셀러 계정에 배지(Badge)가 표시되어 더 많은 구매자들의 주목을 받고 판매량을 증대시킬 수 있습니다.
- 낮은 출하 전 취소율 (1 % 미만)
- 낮은 출하 지연율 (2 % 미만)
- 낮은 주문 결함률, 예: 거래 손해 배상, 반품 및 / 또는 지불 거절 사례(0.5 % 미만)
- 모든 기업 주문서에 반드시 트래킹 넘버를 포함.
- 모든 기업 주문서에 반드시 패킹 리스트를 포함.
- 모든 기업 주문서에 반드시 주문 번호를 포함.
아마존 비즈니스 셀러 등록 비용은 얼마인가요?
아마존 비즈니스 셀러 요금은 아마존 프로페셔널 셀러 프로그램 요금과 동일합니다.

아마존 프로페셔널 셀러만 아마존 비즈니스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으며, 매월 $ 39.99의 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또한 판매수수료 (상품 카테고리에 따라 다름)등 기타 판매비용도 지불해야 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에 대해 알아보려면 아마존 비즈니스 입점 문의를 클릭해주세요.
품질, 제품 관련 자격 인증
셀러 자격 인증 프로그램에 참여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셀러 자격 인증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전문 구매 대행사 등 많은 셀러들 중에서 제품의 우수성이나 기업의 사회적 책임 측면에서 특화될 수 있습니다.
셀러 자격 인증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자격 인증 목록에서 원하는 자격 인증(예: ISO )을 선택하고 사업자 등록증 또는 기업 식별 기호 (예 : DUNS) 등, 그에 해당하는 증빙자료를 제출합니다.
아마존이 셀러의 자격 인증 취득을 도와줄 수 있나요?
아마존은 셀러의 자격 인증 취득을 도울 수 없으며, 셀러 본인이 자격 요건을 갖추고 적합한 방법으로 필요한 증빙 자료를 제출해야 합니다.
비즈니스 고객들은 어떻게 셀러 자격 인증 여부를 확인할 수 있나요?
기업 및 전문 기관 구매자들은 구매 과정에서 셀러 자격 인증서를 볼 수 있습니다. 모든 셀러의 자격인증서는 제품 상세 페이지의 눈에 띄는 위치에 표시됩니다.
아마존 직원과 상담을 원하신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