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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 비즈니스'를 통해
이제 B2B 판매도 온라인으로, 전 세계로!

'아마존 비즈니스'는 기업 및 기관 구매자들이 이용하는 B2B 마켓 플레이스로, 여러분들의 제품을 기업 및 기관의 구매 담당자들에게 B2B로 판매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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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아마존 비즈니스를 시작하세요!

아마존 셀러들은 기관 및 기업 구매자들을 타겟으로 B2B 판매를 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 비즈니스는 병원, 교육 기관, 정부 기관 등 수백만 개의 기업 및 기관 고객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2021 년까지 약 1,300조원 시장으로 확대될 B2B 이커머스 시장을 놓치지 마세요!
아마존 비즈니스에서는 기존 아마존 일반고객에 더하여 기관 및 기업에게도 여러분의 제품을 B2B로 판매할 수 있습니다.
3억 이상
100만 이상
전세계 고객 계정 수1
전세계 고객 계정 수3
4,200만 이상
15만 이상
미국 월간 데스크탑 순 방문자 수2
아마존 비즈니스 셀러 수3
1.26억 이상
$100억 이상
미국 월간 모바일 순 방문자 수2
연 거래액3
1 Q3 2016, Amazon Internal, Active Paide customers represent accounts that have placed an order during the preceding twelve month period 2 comScore Media Metrix, September 2016 3 Q3 2018, Amazon Intern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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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 비즈니스란?

아마존 비즈니스가 무엇인가요?

아마존 비즈니스는 기업 및 기관 구매자들이 이용하는 B2B 마켓 플레이스입니다. 구매자에게는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성, 그리고 편리함을 제공하고, 판매자에게는 Tail Spend*(테일 구매) 중심의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국 아마존 비즈니스 고객
포춘지 100대 기업 중

55개 기업

미국에서 가장 큰 100대 병원 중

50% 이상

가장 인구가 많은 100대 로컬 정부 중

40% 이상

아마존 비즈니스의 특장점
매출 증대
아마존 비즈니스는 2015년 출시 이후 연간 10억 달러가 넘는 거래액을 달성하고 있습니다.
대량 구매 고객 확보
병원, 교육 기관, 정부 기관, 각종 실험기관, 데이케어 센터 등 124만 개에 달하는 기업 및 기관이 아마존에서 관련 물품을 구입합니다.
카테고리 발굴
사무용품 및 가구, 도구 및 부속 소비재, 인테리어 및 수리용 자재, 조명 및 위생용품, 산업 및 과학연구관련 용품 등 기업의 물품 조달과 관련이 높은 카테고리가 강세를 보였습니다.
다양한 지역으로 시장 확대
아마존 비즈니스는 미국, 독일, 영국, 일본, 프랑스까지 5개의 국가 마켓플레이스에서 운영 가능합니다. 기업 셀러들이 더 많은 지역에 판매할 수 있습니다.
셀러 성공사례

아마존 비즈니스 셀러 인터뷰

"매 분기 매출 2배 이상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고, 올해 2월에는 B2B 매출 비율이 70%를 돌파했습니다."
김경태, 상무 | 나창명, 전임
시디즈 (가구)
보도 자료

아마존 비즈니스 B2B 개발 총괄 인터뷰

"한국 기업 상품의 재구매율은 다른 나라 기업 제품에 비해 월등히 높다."
대럴 킴, B2B 개발 총괄
아마존 비즈니스
운영관리툴

아마존 비즈니스의 특징

전용 특별가 책정
단계별 수수료
(미국 및 유럽에 한해 적용)
데이터 보고서
자세히
전용 가격이나 대량 구매 할인 정보를 기업 및 기관 고객에게만 공개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주요 카테고리에서는 규모가 큰 거래일수록 더 낮은 판매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주문 시간, 구매 수량 등과 같은 판매 정보와, 시장 동향을 알아볼 수 있는 다양한 데이터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제품 컨텐츠 강화
견적 문의
(미국에 한해 적용)
인증 표시 및 비즈니스 셀러 배지(Badge)
자세히
CAD 이미지 파일, 사용자 매뉴얼, 물질 안전 보건 자료(MSDS) 등을 업로드할 수 있어 다채로운 상품 상세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RFX (견적 문의) 구매 및 Tail Spend(테일 구매)에서의 이슈 해결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매출을 증대할 수 있습니다.
일정 기준을 충족시 비즈니스 셀러 배지(Badge)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비즈니스 셀러로서 인지도와 신뢰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18 가지 종류의 제품 품질 인증이 표시되어 고객의 신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확장

Fulfillment by Amazon (FBA)

전 세계 최고 수준의 주문 처리 네트워크를 구축했으며, 셀러는 아마존의 배송 전문가에게 배송을 위임할 수 있습니다.

Fulfillment by Amazon (FBA)을 이용하는 경우 아마존 주문 처리 센터에 상품을 보관하며, 해당 상품에 대해 아마존이 선별, 포장, 배송 및 고객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무엇보다도 FBA를 통해 사업을 확장하고 더 많은 고객을 확보 할 수 있으므로 매우 효율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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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에서는 고객의 구매 여정 전반에 걸쳐 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 광고는 고객이 상품을 찾으며 보게 되는 검색 결과 첫번째 페이지나 상품 상세 페이지와 같은 곳에 표시됩니다.

질문이 있으신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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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아마존 비즈니스 셀러 모집 프로그램 소개
아마존 비즈니스란 무엇인가요?
아마존 비즈니스란 2015년 아마존이 론칭한, 기업 및 기관 구매자 전용 마켓 플레이스입니다. 기업 및 기관 구매자는 아마존 비즈니스를 통해 (1) 다양한 제품군, (2)기업고객 특별가 (3) 상품 2일 내 배송 서비스, (4) 간편한 승인 프로세스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어 더 편리하게 비즈니스 용도의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 비즈니스 셀러 배지(Badge)란 무엇이며, 어떻게 획득할 수 있나요?
아마존 비즈니스 셀러 프로그램은 기업 간 거래(B2B)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셀러들이 비즈니스 고객의 특수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아마존 비즈니스 셀러는 수량별 가격 책정 및 기업전용 특별가 책정 등을 통해 자신을 차별화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아래의 일정 요건을 갖춘 경우 배지(Badge)를 획득할 수 있으며, 셀러 계정에 배지(Badge)가 표시되어 더 많은 구매자들의 주목을 받고 판매량을 증대시킬 수 있습니다.
- 낮은 출하 전 취소율 (1 % 미만)
- 낮은 출하 지연율 (2 % 미만)
- 낮은 주문 결함률, 예: 거래 손해 배상, 반품 및 / 또는 지불 거절 사례(0.5 % 미만)
- 모든 기업 주문서에 반드시 트래킹 넘버를 포함.
- 모든 기업 주문서에 반드시 패킹 리스트를 포함.
- 모든 기업 주문서에 반드시 주문 번호를 포함.
아마존 비즈니스 셀러 등록 비용은 얼마인가요?
아마존 비즈니스 셀러 요금은 아마존 프로페셔널 셀러 프로그램 요금과 동일합니다.

아마존 프로페셔널 셀러만 아마존 비즈니스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으며, 매월 $ 39.99의 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또한 판매수수료 (상품 카테고리에 따라 다름)등 기타 판매비용도 지불해야 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에 대해 알아보려면 아마존 비즈니스 입점 문의를 클릭해주세요.
품질, 제품 관련 자격 인증
셀러 자격 인증 프로그램에 참여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셀러 자격 인증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전문 구매 대행사 등 많은 셀러들 중에서 제품의 우수성이나 기업의 사회적 책임 측면에서 특화될 수 있습니다.
셀러 자격 인증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자격 인증 목록에서 원하는 자격 인증(예: ISO )을 선택하고 사업자 등록증 또는 기업 식별 기호 (예 : DUNS) 등, 그에 해당하는 증빙자료를 제출합니다.
아마존이 셀러의 자격 인증 취득을 도와줄 수 있나요?
아마존은 셀러의 자격 인증 취득을 도울 수 없으며, 셀러 본인이 자격 요건을 갖추고 적합한 방법으로 필요한 증빙 자료를 제출해야 합니다.
비즈니스 고객들은 어떻게 셀러 자격 인증 여부를 확인할 수 있나요?
기업 및 전문 기관 구매자들은 구매 과정에서 셀러 자격 인증서를 볼 수 있습니다. 모든 셀러의 자격인증서는 제품 상세 페이지의 눈에 띄는 위치에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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