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광고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상품 노출도를 상승시키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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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페셔널 셀링 플랜 매월 $3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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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에서 광고를 해야 하는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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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 노출 증가
광고는 검색 결과 첫 페이지나 상품 상세 페이지에 표시되므로 즉각적으로 노출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icon: ascending line graph
매출 증가
아마존에 방문하는 고객들은 이미 구매할 의향이 높은 고객들입니다. 특정 아이템을 찾고 있는 고객에게 여러분의 광고를 보여줌으로써 여러분의 상품이 장바구니에 담기게 해 보세요.
icon: circle with dollar sign in the middle, computer mouse pointer clicking on it
자유로운 예산 통제
오직 클릭이 발생한 광고에 대해서만 요금을 지불하세요. 광고 보고서를 통해 ROI(비용 대비 성과)와 같은 광고 성과를 측정하고 광고 입찰가와 예산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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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onsored Brands는 브랜드 로고, 사용자 지정 헤드라인 및 여러 상품을 추천하는 CPC(클릭당 비용) 광고입니다. 이러한 광고는 관련 있는 쇼핑 결과에 표시되며 비슷한 상품을 쇼핑 중인 고객 사이에서 브랜드 발견을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아마존 쇼핑 결과에 표시되는 사용자 지정 가능한 광고를 통해 브랜드 및 상품 포트폴리오에 대한 인지도와 고객에게 발견될 확률을 높입니다.
Icon: a shining star
Sponsored Display는 아마존 내외 구매 여정 전반에서 고객의 참여를 유도하여 아마존에서 비즈니스와 브랜드를 성장시킬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셀프 서비스 디스플레이 광고 솔루션입니다.
몇 분 만에 생성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 캠페인을 통해 아마존 내외에서 비즈니스에 적합한 잠재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Icon: a desktop computer with an Amazon smile logo

Stores

아마존에서 제공하는 멀티페이지의 몰입형 쇼핑 환경인 스토어를 활용하여 브랜드와 상품을 선보일 수 있습니다.
셀프 서비스 스토어를 통해 아마존에서 무료 전용 브랜드 목적지를 만들고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시작해야 하나요?

1 단계

셀러 센트럴에 로그인
'광고' 탭을 클릭한 다음 안내에 따라 시작하세요. 캠페인 유형을 선택하고 단계에 따라 캠페인을 생성합니다. 스토어를 설정하려면 ‘스토어’ 탭을 클릭하고 단계에 따라 첫 페이지를 만드십시오.

2 단계

캠페인 생성
캠페인을 생성하는 데 5분 정도 소요됩니다. Sponsored Products 캠페인을 생성하려면, 광고할 상품을 고르고 자동 및 수동 타겟팅 중에서 선택한 다음 클릭당 지불할 금액을 결정합니다. Sponsored Brands는 광고할 상품을 3개 이상 고르고 로고와 맞춤형 헤드라인을 추가한 다음 타겟팅할 키워드와 클릭당 지출할 금액을 결정합니다. 스토어는 사전에 제작된 템플릿, 드래그 앤 드롭 타일 및 동적 위젯을 사용하여 맞춤형 스토어를 무료로 생성합니다. Sponsored Display는 잠재 고객을 선택하고, 입찰가와 일일 예산을 설정한 다음, 광고할 상품을 선택하고 캠페인을 생성합니다.

3 단계

스폰서드 광고로 더 많은 고객 확보
Sponsored Products는 즉시 노출되며 Sponsored Brands, Sponsored Display 및 스토어는 검토 과정을 거칩니다. 관련성과 입찰가에 따라 쇼핑 결과 및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고객의 눈에 잘 띄는 게재 위치에 광고가 표시됩니다. Sponsored Display를 사용하면 아마존 외부에 게재된 광고가 브랜드에서 판매하는 상품의 상세 페이지를 본 고객에게 도달하여 해당 페이지로 다시 돌아오도록 유도할 수도 있습니다.

4 단계

비용 조정
대부분의 스폰서드 광고는 클릭당 비용 솔루션으로 광고에서 발생한 클릭 수에 대해 아마존에서 비용을 청구합니다. 클릭당 지출할 금액을 선택하고 하루 동안 광고에 지출할 최대 금액에 대한 예산을 설정합니다.

5 단계

광고 결과 측정
노출, 클릭수, 클릭률, 신규 브랜드 고객, 스토어 트래픽, 광고 지출 등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인사이트는 퍼포먼스를 모니터링하고 캠페인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광고를 시작하기 전에
확인할 것

계정

프로페셔널 셀러 계정이 있어야 하며, Sponsored Display, Sponsored Brands 및 스토어를 사용하려면 아마존 브랜드 레지스트리를 완료해야 합니다.

추천 오퍼

Sponsored Products로 광고하는 상품은 추천 오퍼에 배치될 자격이 있어야 합니다.

상품

현재 성인용품, 중고 또는 리퍼비시 상품, 폐쇄된 카테고리의 상품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허용 및 금지 카테고리의 전체 목록을 보려면 Sponsored Products, Sponsored Brands와 Sponsored Display의 광고 크리에이티브 승인 정책을 검토하십시오. 추천 오퍼에 배치할 자격이 없는 상품 리스팅에 대해 광고를 생성하는 경우, 아마존 고객에게 광고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자격이 없는 광고는 셀러 센트럴의 '광고' 탭 아래 캠페인 매니저에 표시됩니다.

전 세계에 광고를 시작하세요

여러 국가에서 판매하고 계시나요? 한 개의 마켓플레이스에서 확장하시어 자격을 갖춘 모든 국가에서 광고를 시작하세요.

1.

아래에서 광고할 수 있는 자격이 있는 국가를 찾으세요.

2.

해당 국가의 국기를 클릭하여 셀러 센트럴에 로그인합니다.

3.

'광고' 탭을 클릭하고 캠페인 매니저를 방문하여 '캠페인 생성하기'를 선택하세요.

자주 묻는 질문

아마존 광고와 관련하여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얻으세요.
Sponsored Products는 무엇입니까?
Sponsored Products는 키워드를 타겟팅하는 클릭당 비용 광고 솔루션으로, 아마존에서 눈에 잘 띄는 위치에 표시될 수 있는 광고를 통해 판매 상품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광고할 상품을 선택하고 타겟팅할 키워드를 선택하거나 아마존 시스템이 관련 키워드를 자동으로 타겟팅하도록 합니다. 입찰액 및 예산에 지출하고자 하는 금액을 제어하고 광고의 퍼포먼스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광고는 아마존 모바일 앱뿐만 아니라 데스크톱과 모바일 브라우저에도 게재될 수 있습니다. 고객이 광고를 클릭하면 광고 상품의 상세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Sponsored Products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Sponsored Products는 고객이 Amazon.com에서 관련 상품을 찾을 때 광고를 게재하여 판매를 증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월별 요금이 없으며 광고에 클릭이 발생한 경우에만 요금을 지불합니다. 상품 가시성, 신규 오퍼, 고유한 셀렉션, 조회수가 낮은 오퍼, 재고 정리 품목 및 시즌 프로모션에 Sponsored Products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Sponsored Brands란 무엇입니까?
Sponsored Brands는 아마존의 쇼핑 결과에 표시되는 키워드 타겟팅 광고입니다. 이를 통해 브랜드는 광고 크리에이티브 내 사용자 지정 헤드라인과 로고를 사용하여 여러 상품 또는 이름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광고를 통해 상품 상세 페이지 또는 스토어를 보게 됩니다.
Sponsored Brands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Sponsored Brands를 사용하면 눈에 잘 띄는 위치에 광고를 배치하여 아마존에서 판매 증진과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Sponsored Display 광고란 무엇입니까?
Sponsored Display는 아마존 내외에서 적절한 잠재 고객에게 도달하는 캠페인을 빠르게 생성하여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셀프 서비스 디스플레이 광고 솔루션입니다.
Sponsored Brands, Sponsored Display, 스토어는 누가 사용할 수 있습니까?
아마존 브랜드 레지스트리를 완료한 프로페셔널 셀러, 벤더, 아마존에서 상품을 판매하는 클라이언트가 있는 에이전시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하려면 상품이 1개 이상의 자격 있는 카테고리에 속해야 합니다.

셀러는 다음이 필요합니다(모든 기준을 충족해야 함).

- 활성 아마존 프로페셔널 셀러 계정
- 광고 중인 마켓플레이스의 모든 주소로 배송 가능한 여건

벤더는 아마존에서 승인된 하드라인, 소프트라인, 도서 및 소모품 카테고리 내에서 상품을 판매해야 합니다.
아마존의 스토어란 무엇입니까?
스토어는 광고주가 브랜드와 상품을 전시할 수 있는 멀티페이지로 구성된 아마존 내 몰입형 쇼핑 환경입니다. 스토어 생성은 무료이며 웹 개발 기술이 없어도 됩니다. 드래그 앤 드롭 타일이나 미리 디자인된 템플릿을 사용하여 풍부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로 사용자 지정 레이아웃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스토어의 퍼포먼스를 측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스토어 인사이트 대시보드에서 스토어 퍼포먼스에 대한 일별 및 집계 조회가 가능합니다. 다음을 포함한 트래픽 소스 및 페이지별 메트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일별 방문자: 하루 동안 스토어에서 하나 이상의 페이지를 조회한 총 고유 사용자 또는 기기 수입니다.
- 조회 수: 해당 기간의 페이지 조회 수입니다. 반복 조회 수를 포함합니다.
- 판매: 마지막 방문 후 14일 이내에 스토어 방문자가 창출한 예상 총 판매액입니다. 판매 단위 및 판매 데이터는 2017년 12월 25일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판매량: 마지막 방문 후 14일 이내에 스토어 방문자가 구매한 예상 총 판매량입니다.
- 조회 수/방문자 수: 스토어의 일별 방문자가 조회한 평균 고유 페이지 수입니다.

스토어 빌더 또는 스토어 메인 페이지에서 분석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광고는 어디에 표시됩니까?
Sponsored Products 광고는 쇼핑 결과의 상단, 측면 또는 내부와 상품 상세 페이지에 표시될 수 있습니다. 광고는 데스크톱, 태블릿 및 모바일 모두에 표시될 수 있습니다.

Sponsored Brands 광고는 쇼핑 결과의 상단, 측면 또는 내부에 표시될 수 있습니다. 광고는 데스크톱과 모바일에 모두 표시될 수 있습니다.

Sponsored Display 광고는 선택하는 잠재 고객 또는 상품 타겟팅 전략에 따라 데스크톱, 모바일, 사이트 및 앱에서 아마존 내외에 게재될 수 있습니다.

스토어는 모바일, 앱 및 데스크톱의 아마존 웹사이트에 표시됩니다.
광고 조건을 충족하지 않는 상품은 무엇입니까?
현재 성인용 상품, 중고 상품, 리퍼비시 상품 및 폐쇄된 카테고리의 상품은 광고할 수 없습니다.
광고는 누가 사용할 수 있습니까?
  • Sponsored Brands, Sponsored Display, 스토어는 아마존 브랜드 레지스트리를 완료한 셀러, 벤더 및 벤더를 대표하는 에이전시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에서 광고하지 않아도 스토어를 생성할 수 있지만, 아마존에서 상품을 판매하고 있어야 합니다. 아마존 DSP 고객도 스토어를 생성할 수 있지만 아마존 DSP 계정과 광고 콘솔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 Sponsored Products는 아마존 프로페셔널 셀러, 광고 콘솔의 소매 벤더 및 KDP(Kindle Direct Publishing) 대시보드의 KDP 저자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용은 얼마입니까?
Sponsored Products, Sponsored Brands 및 Sponsored Display는 클릭당 비용 광고로서 고객이 광고를 클릭한 경우에만 비용을 지불하며 캠페인 예산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스토어 생성은 무료입니다.
키워드란 무엇입니까?
키워드는 광고주가 Sponsored Products 및 Sponsored Brands 캠페인에 추가하는 단어 또는 단어의 조합입니다. 키워드는 아마존에서 고객이 상품을 찾기 위해 사용하는 쇼핑 쿼리와 맞춰지며 키워드에 따라 광고가 표시될 수 있는 시점이 결정됩니다. 키워드는 Sponsored Products 또는 Sponsored Brands에서만 사용됩니다. Sponsored Display 광고는 상품, 상품 카테고리 또는 고객의 관심사에 도달합니다.
CPC (클릭당 비용) 또는 PPC(클릭당 지불) 광고란 무엇이며 어떻게 사용해야 합니까?
CPC 또는 PPC 광고는 광고가 무료로 표시되는 유료 광고의 한 유형으로, 광고 노출 수 또는 조회수는 무료이며 고객이 광고를 클릭한 경우에만 광고주에게 비용이 청구됩니다. Sponsored Products, Sponsored Brands와 같은 스폰서 광고는 CPC 모델로 운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