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광고

브랜드 인지도와

상품 노출도를 상승시키세요!

아마존에서 광고를 해야 하는 이유

매출 증가
아마존에 방문하는 고객들은 이미 구매할 의향이 높은 고객들입니다. 특정 아이템을 찾고 있는 고객에게 여러분의 광고를 보여줌으로써 여러분의 상품이 장바구니에 담기게 해 보세요.
관련성 높은
고객을 타겟팅
검색 키워드를 활용하여 실제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찾고 있는 고객을 타겟하여 광고할 수 있습니다.
상품 노출 증가
광고는 검색 결과 첫 페이지나 상품 상세 페이지에 표시되므로 즉각적으로 노출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자유로운
예산 통제
오직 클릭이 발생한 광고에 대해서만 요금을 지불하세요. 광고 보고서를 통해 ROI(비용 대비 성과)와 같은 광고 성과를 측정하고 광고 입찰가와 예산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내게 적합한 광고를 찾아 보세요

Sponsored Brands
검색 결과에 표시되는 광고의 로고와 맞춤형 헤드라인을 활용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하십시오.
Sponsored Display
새로운 셀프 서비스 광고 솔루션을 사용하여 아마존 내외의 관련 잠재 고객에게 도달하여 비즈니스를 성장시키십시오.
Sponsored Products
검색 결과 및 상품 페이지에 표시되는 광고를 통해 개별 상품의 가시성을 향상하십시오.
스토어
아마존의 무료 멀티페이지 스토어를 활용하여 고객 충성도를 유도하십시오.
비디오 광고
아마존 사이트, Fire 태블릿과 같은 기기 및 웹에 게재되는 광고에 이미지, 사운드 및 모션을 함께 사용해보십시오.
아마존 Live
쇼핑 가능한 라이브 스트리밍에서 고객을 안내하고 상호작용하며 상품에 대한 고려를 유도하도록 지원하십시오.

광고 관련 자주 묻는 질문

아마존 광고는 무엇을 제공합니까?
3억 개 이상의 전 세계 활성 고객 계정*을 보유한 아마존은 온라인으로 상품 및 브랜드를 발견, 탐색 및 구매하는 쇼핑객의 참여 방식을 잘 알고 있습니다. 아마존 광고를 통해 광고하면 여정의 모든 단계에서 고객에게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마존은 고객이 찾고자 하는 상품을 찾을 수 있도록 도우면서 광고 목표 달성에 도움이 되는 상품을 제공합니다.
*2020년 1분기 아마존 실적 공개. 활성 고객 계정은 이전 12개월 동안 주문한 이력이 있는 계정을 나타냅니다.
광고는 어디에서 시작해야 합니까?
아마존 광고를 처음 사용하는 브랜드이자 아마존에서 상품을 판매하는 등록 셀러 또는 벤더인 경우 스폰서 광고로 시작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 광고 솔루션은 설정하기 쉽고 다양한 수준의 예산에서도 효과가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이 광고 유형은 클릭당 비용입니다. 즉 쇼핑객이 광고를 클릭할 때만 비용을 지불합니다. 스폰서 광고 캠페인을 생성하면 예산과 클릭당 입찰액을 직접 선택하게 됩니다. 아마존 광고를 이용해 아마존에서 판매하지 않는 상품 또는 서비스를 프로모션하고 싶다면, 디스플레이 광고와 비디오 광고 및 사용자 지정 광고를 사용하면 됩니다.
광고할 상품 리스팅은 어떻게 선택해야 합니까?
Amazon.com에서 판촉할 상품을 선택합니다. 프로모션을 진행할 상품이나, 타겟 고객이 검색할 가능성이 높은 키워드에 맞춰 노출하고자 하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광고를 클릭하면 어떤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까?
광고를 클릭하는 고객은 광고 대상 상품의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상품 리스팅을 광고하면 자동으로 바이 박스(Buy Box)를 획득할 수 있습니까?
아니요. 상품이 이미 바이 박스(Buy Box) 획득 조건을 충족하는 경우에만 광고가 표시됩니다.
광고 조건을 충족하지 않는 상품은 무엇입니까?
현재 성인용 상품, 중고 상품, 리퍼비시 상품 및 폐쇄된 카테고리의 상품은 광고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