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아마존 글로벌셀링을 시작해 보세요 

여러분의 해외 판매 경험 여부와 관계없이, 아마존은 글로벌셀링을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대규모 고객 기반 확보

아마존 셀러로서 전세계 약 3억 명 이상의 활성화 고객 기반을 쉽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¹

브랜드 인지도 구축

아마존의 브랜드 파워에 힘입어 셀러들은 글로벌셀링을 가속화시키고 나만의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최상의 물류 서비스 경험

세계 최고 수준의 주문 처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Fulfillment by Amazon (FBA)을 통해 사업 범위를 빠르게 확장하고 더욱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마케팅 툴 제공

아마존에서는 상품을 홍보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툴이 제공되며, 그 중 Sponsored Products 는 가장 대표적인 프로모션 수단 중 하나입니다.

셀러 성공 스토리

한국에서 성공적으로 아마존 글로벌셀링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셀러들의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배냇 베이비
이홍구, 대표 이향미, 과장
"딜(Deal)과 같은 아마존 마케팅 툴 덕분에 평균 일일 매출 대비 37배가 뛰었어요"
슈피겐
김영조, 팀장 | 강문주, 매니저

"아마존을 통해 미국과 유럽 마켓플레이스로 사업을 확장하며 5년 동안 평균 107.3% 매출 성장을 달성했습니다."

마이즈맷
조현재, 공동 창업자
“FBA 덕분에 현지 배송 걱정을 덜고 해외배송 비용을 효율화할 수 있었습니다."

5 단계 입점 절차

1

셀러 계정 생성

계정 등록 가이드를 참조해 셀러 계정을 생성합니다.

2

상품 리스팅

고화질의 상품 이미지를 업로드하고 상품 정보를 상세히 기입하여 상품을 리스팅합니다.

3

주문 처리 및 배송

고객이 주문을 하면 아마존에서 셀러에게 알림을 보냅니다. 이 경우 Fulfillment by Amazon (FBA)을 통해 아마존에 배송 처리를 위임할 수도 있고 직접 배송으로 처리할 수도 있습니다.

4

상품 대금 결제받기

아마존은 정기적으로 셀러의 은행 계좌에 결제 대금을 예치하고 대금이 송금되었다는 알림을 보냅니다.

5

리스팅 최적화

상품에 대한 고객 리뷰 및 프로모션 결과를 반영해 상품 리스팅을 최적화합니다.

참고: 하나의 아마존 셀러 계정으로 Amazon.com, Amazon.ca 및 Amazon.com.mx 마켓플레이스에서 판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수수료, 판매가능 상품 카테고리 및 판매를 위한 요구사항은 3개 마켓플레이스에서 각기 다를 수 있습니다. 

본 한국어 번역 페이지는 사용자 편의를 위해서만 제공됩니다. Amazon의 정책에 따라, 정확하고 자세한 내용 확인을 위해서는 영어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1 *At the close of Q2 2017. Active customer accounts represent accounts that have placed an order during the preceding 12-month period.